블로그들이 소개하는 양양국제공항
상태바
블로그들이 소개하는 양양국제공항
  • 조용식
  • 승인 2013.12.04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국제공항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홈페이지(http://www.airport.co.kr/mbs/yangyang/)를 방문했다.

홈페이지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공항 사진은 작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었다. 공항시설에 대한 정보는 청사안내 배치도로 모든 것을 대신하고 있다. 그나마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소개를 해 주는 것이 다행스러울 정도이다.

결국 검색을 통해 양양국제공항 사진 및 정보들을 찾아보게 됐다. 강원도청의 서포트들이 작성한 블로그가 아니었다면, 양양국제공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얻을수 없을 정도이다. 사진으로 많은 것이 설명되는 시대에 배치도 하나로 모든 것을 설명하겠다는 양양국제공항은 블로그들에게 많은 것을 배워야 할 것이다.

'동북아시대 항공거점 양양국제공항'이라는 거창한 수식어보다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항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사진출처:창렬오빠 블로그에서)

공항의 구석구석을 사진으로 자세히 소개하고 있는 블로그를 통해 '양양국제공항'을 소개한다.

엔플(jhoyg)의 블로그에 소개된 '동북아 시대 항공거점이 되어야 할 양양국제공항'

http://blog.naver.com/jhoyg/90180106634

► 엔플 블로그는 양양국제공항에 대한 역사에서 부터 세심한 정보까지 자세히 소개 되어 있다. 공항정보는 물론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된다.

창렬오빠(signvalue)의 블로그에 소개된 '양양국제공항 둘러보기'

http://signvalue.blog.me/194483187

► 창렬오빠 블로그는 공항의 구석구석을 친절하게 촬영하고 있다. 취항항공사 데스크에서 부터 편의점, 대기실 등. 사진만으로도 양양국제공항을 다 둘러보고 온 기분이 들 정도이다.

초광각뷰(junjuly3)의 블로그에 소개된 '양양국제공항 취항식에 다녀오다'

http://blog.naver.com/junjuly3/110175419826

► 양양국제공항을 처음 방문한다는 초강박 뷰 블로그는 마치 보도 사진을 보는 듯한 인상이다. 행사에 대한 소개는 물론 사진 역시 프로급이다. 강원도청 공식블로그에서도 '초강박 뷰' 블로그의 사진을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