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크리스마스 선물, 실용적이며 아기자기한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으로
상태바
유치원 크리스마스 선물, 실용적이며 아기자기한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으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파우치,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총 4개 보내주는 이벤트 진행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단체로도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데 직장,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 된다. 사진/ 피에라 아기 손 핸드크림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한 해를 지내면서 다양한 기념일과 명절마다 마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게 된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단체로도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데 직장,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 된다. 그중에서도 크리스마스에는 더 많은 사람이 서로에게 선물을 전해주며 즐거워한다.

단체로 선물을 준비할 때에는 선물을 고르기가 더욱더 어렵다. 단체 선물인 만큼 선물 받는 대상의 취향과 활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단체선물을 준비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는 크리스마스 행사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어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준다. 이러한 행사가 있을 때 부모들은 내 아이를 위한 선물과 어린이집 원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함께 보낸다.  

12월이라는 계절상 외부는 차가운 바람이 많이 불고 내부에서는 뜨거운 온풍기의 영향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며 상할 수 있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체 중 하나인 손이 더 상할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어린아이들의 경우에도 손을 자주 씻기 때문에 더 건조해질 수 있다. 어른들과 마찬가지로 어린아이들도 손의 수분 관리를 위해 핸드크림을 꾸준하게 발라야 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핸드크림 추천 제품 중에는 수분뿐만 아니라 영양분을 보충해주는 것도 많다. 핸드크림의 디자인과 향도 다양해서 단체선물용인 돌 답례품, 결혼 답례품, 유치원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쓰이고 있다.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이나 돌잔치 답례품일 경우는 스티커를 붙여서 나눠주기도 한다. 크리스마스 스티커를 함께 판매하는 ‘피에라 아기 손 핸드크림’은 아기 손 모양의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동물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핸드크림의 성분 중 하나인 시어버터는 보습력이 높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천연성분인 호호바 오일, 로열젤리, 온천수, 아보카도 오일 등이 들어있으며 미백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향은 호불호가 적고 은은한 4가지 향이며 돌답례품이나 결혼식 답례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공식 판매처인 마이파우치는 3개 구매 시 1개를 더 보내서 총 4개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연말에 다양한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단체선물을 준비하면서 대량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 40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스티커도 무료로 제공한다. 스티커의 종류와 목적은 다양하며 고객이 직접 선정해서 원하는 문구도 넣을 수 있다. 

관계자는 “단체선물로 스티커를 부착해서 나가고 있는 제품이며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실속이 더해진 제품이라 찾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