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 2019 더뉴카니발 신차 실내 개조에서 출고까지
상태바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 2019 더뉴카니발 신차 실내 개조에서 출고까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부에서 정식 인증한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 업체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은 소비자들의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필요한 옵션만을 선택하여 작업을 진행한다. 사진/ 메이저 카 엠 하이리무진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대한민국 패밀리카의 중심에 있는 기아 카니발 차량이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하게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신차 출고 및 실내 개조 전문점인 엠(M)하이리무진에서는 현재 많은 신차들이 출고가 되고 있다.

엠(M)하이리무진은 국토부에서 정식 인증한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 업체로 기아 2019년형 더뉴카니발 9인승 차량에 직접 제작한 하이루프를 장착하고 실내 개조까지 병행을 하여 기존 더뉴카니발 차량보다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고가 된다.

기존 기아 더뉴카니발 2019년형 차량을 구매해 하이루프 개조를 진행하기 때문에 변경된 제원으로 등록이 된다. 전장은 5,115mm, 전고 2,060mm, 전폭 2,895mm, 축거 3,060mm으로 일반적인 주차장도 아무 무리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에서는 소비자들의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필요한 옵션만을 선택하여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차량의 쓰임에 따라서 다양한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

엠(M)하이리무진 매직파티션 4인승은 기본적으로 2열 VIP좌석의 편의성을 반영한 개조 차량으로, 간단한 버튼 조작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풀전동시스템, LED컵홀더를 장착했다.

아울러 고급형 팔걸이를 기반으로 한 수납함형 카본형 최고급 센터렉, 고급스런 나무결로 구성되어 차량 탑승 시 미끄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우드플로어, 밝기 조절을 통해 다양한 실내 분위기의 연출을 가능케 하는 스페셜무드 등, 큰 화면으로 블루투스 미러링기능 및 실시간 DMB기능이 가능한 34인치 모니터 등이 기본옵션으로 탑재되어 있다.

매직파티션 4인승의 가장 큰 장점은 앞좌석과의 독립된 이중구조로 뒷자리에 탑승한 사람들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고 또한 양방향 테이블렉을 통해 개인 업무 및 노트북 사용 등의 충분한 공간이 확보된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엠(M)하이리무진 더뉴카니발은 고객님들의 편의 및 높은 공간 효율성을 고려한 차량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차량이다.

차량 출고 전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서 다양한 실내 개조를 하여 신차 출고가 이루어지며 자세한 상담은 담당자 문의를 통해 예약제로 이루어지므로 미리 상담일정을 잡아야 한다.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 관계자는 “실내 개조 부분에 있어 고객의 입장이 되어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 퀄리티 있는 나만의 차량 출고를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