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시대, 1억 원 협찬 이벤트 ‘뽕뜨락피자’ 스트리머 PPL마케팅
상태바
1인 미디어시대, 1억 원 협찬 이벤트 ‘뽕뜨락피자’ 스트리머 PPL마케팅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1.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광고 패러다임 제시, 참여형 마케팅으로 승부한다
‘뽕뜨락피자’가 새로운 광고 패러다임 제시하고 나섰다. 포스터/ 뽕뜨락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트위치TV를 통해 광고주가 직접 스트리머와 소통하며 만들어내는 이벤트가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이에 뽕뜨락피자에서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맞추어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국내 최대 협찬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인터넷방송 시장이 커짐에 따라 현재 존재하는 광고시장뿐만이 아닌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여 참여형 마케팅을 생각해보았다"며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스트리머 PPL 마케팅은 트위치 게임채널 스트리머를 통해 협찬이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피자먹기, 롤 뽕대망전, 포트나이트 뽕미션, 데바데 광고주에게서 살아남기, 콜오브듀티 뽕광고주와 팀점 피자먹기 등 트위치 스트리머들과 광고주가 직접 미션게임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트리머와 광고주가 함께하는 페스티벌로서 1억 원 이상의 상품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 외에 뽕뜨락피자는 스트리머가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가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국내 토종 피자브랜드 '뽕뜨락피자'는 향후 1인 미디어로 젊은 이벤트 젊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소통 이벤트를 만들어 낼 것이며,더욱 발전된 기업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노력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