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고양 여행, 가볼만한 일산 맛집은?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고양 여행, 가볼만한 일산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주말나들이로 좋은 창의적인 놀이 체험공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여행자라면 추운 바람도 문제 없는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자. 사진/ 고양어린이박물관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벌써부터 불어오는 쌀쌀한 바람에 주말 나들이를 선뜻 나서기 힘든 계절이다.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여행자라면 추운 바람도 문제 없는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고양시는 다양한 여행 명소로 사랑받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일산에 마련된 고양 관광특구는 물론, 일산호수공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등을 방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영유아를 포함한 어린들에게 부모와 함께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창의적인 놀이 체험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주말나들이를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고양 어린이박물관은 경기도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박물관으로 잘 알려진 명소이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영유아를 포함한 어린들에게 부모와 함께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창의적인 놀이 체험공간이다.

무려 10개의 체험 전시실과 약 136가지의 전시체험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생태, 도시환경, 인문사회, 문화예술 등을 어린이 스스로 능동적으로 탐구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무려 10개의 체험 전시실과 약 136가지의 전시체험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생태, 도시환경, 인문사회, 문화예술 등을 어린이 스스로 능동적으로 탐구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전시연계 교육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부모까지도 즐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부모교육을 통해 부모와 자녀의 관계형성에 도움이 되는 이론과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어 눈으로, 마음으로, 사랑으로 아이들과 소통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특별한 고양에서 즐기고 일산 맛집에 방문해 아이들과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일산 애니골맛집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일산 애니골맛집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배를 직접 운영해 중간유통과정없이 판매되는 대게전문점으로 저렴함은 물론 신선함으로 사랑받는 일산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배를 직접 운영해 중간유통과정없이 판매되는 대게전문점으로 저렴함은 물론 신선함으로 사랑받는 일산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수입게들도 직수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일산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식사, 연인과의 데이트, 모임의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식사, 연인과의 데이트, 모임의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대게의 품질만큼이나 함께 제공되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모둠회는 물론 스테이크, 완자튀김, 코다리튀김 등 다양한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일산맛집이다.

한편,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점심특선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박달홍게정식, 랍스타정식, 주문진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어 고양 여행 코스로 손색이 없는 대게전문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