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트렌드에 맞는 1:1 맞춤컨설팅과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 제공
상태바
투투할부, 트렌드에 맞는 1:1 맞춤컨설팅과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 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트렌드를 이끄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화제몰이 중인 투투할부
소비트렌드를 이끄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화제몰이 중인 투투할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1:1 수업, 1:1 컨설팅 등 서비스 업계는 물론 판매, 유통업계도 바야흐로 개인 맞춤형 시대이다.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면, 트렌드에 뒤쳐진다는 지적을 받을 정도로 다변화된 시대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는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중고차 시장도 예외가 아니다.

경쟁이 심화된 만큼,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예산, 상황에 맞춰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이 소비자들로부터 선택을 받고, 그렇지 못한 업체들은 외면 받고 있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1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중고차할부 전문 업체로 신뢰를 쌓아온 투투할부는 최저 금리와 높은 승인율로 인해 KU 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상을 3년 연속 표창한 바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업체로 친절한 고객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거래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투투할부의 관계자는 “투투할부는 소비자 개인에게 적합한 차량을 전국 매물 중 선정하는 일대일 컨설팅과 높은 중고차전액할부 승인율로 저신용자들 사이에서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인정을 받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투투할부는 자체 할부팀을 운영하여 심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중고차전액할부 승인율을 자랑한다.

전직 금융권 심사자의 심사로 신용불량자, 신용회복자중고차전액할부와 7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의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부터 군미필, 주부, 무직자 등도 진행 가능한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제공해 승인율을 높인 것이 장점인 것. 자체할부사를 통해 이율을 내기 때문에 저금리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투투할부 관계자의 설명이다.

중고차전액할부 시장을 리딩해온 투투할부는 “앞으로도 투명하고 정직한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 서서 제공할 수 있도록 1:1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는 노력을 하겠다”며 개인 서비스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투투할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