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전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전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소풍 위한 플리 마켓, 할로윈 파티 등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호텔에서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소풍 마켓 ‘하영 즐기장’을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나선다.

가을 소풍을 위한 플리 마켓 <하영 즐기장> 개최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호텔에서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소풍 마켓 ‘하영 즐기장’을 선보인다.

호텔 2층의 야외 정원 공간에서 진행될 ‘하영 즐기장’에서는 캔들 클래스, 유리공예 클래스, 초상화 그리기 등의 체험존, 수제품 및 공예품, 지역 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마켓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존에서 호텔의 품격과 재미를 가미한 가을 소풍 마켓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셀러를 모집 후 3주 동안 매주 토, 일요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가을 소풍 마켓 이름의 ‘하영 즐기장’의 ‘하영’은 ‘많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제주 방언으로 이번 가을 소풍 마켓에서 다양하고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하는 취지에서 마켓명을 선정하였다.

또한, 하영 즐기장 입장 고객 중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시 글래드 쿠키 2개 증정과 함께 각 부스당 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도장 개수에 따라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펀와인 2캔과 사할리 스낵 등이 제공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와 레스토랑 G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스트로 G의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와 레스토랑 G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스트로 G의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먼저, ‘아쿠아리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커피 G의 시원하고 달콤한 생과일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2018년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4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연인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 레스토랑 G의 디너, 포근하고 향긋한 꽃내음의 로맨틱한 ‘필루니크 디퓨저’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을 밤 깊은 숙면을 위한 '굿 슬리핑 컨셉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이번 ‘굿 슬리핑 컨셉룸’에는 단풍이 물든 남산의 풍광이 매력적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스웨덴 최고급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과학적인 설계 기술이 담긴 침구, 깨끗하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에어로사이드’ 공기 청정기와 호주산 식물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를 특별히 마련해 쾌적한 숙면과 동시에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굿 슬리핑 컨셉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 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컨셉룸은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한해 일 3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게 3가지 혜택으로 나뉘는데, 먼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워커힐 호텔에 정규 요금으로 투숙하면 제공하던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해당 기간 동안만 2배로 제공한다.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비스타 워커힐 서울·더글라스 하우스에 1회 투숙 시 총 1천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워커힐 리워즈 멤버십과 아시아나클럽 회원 가입이 필수다. 워커힐 리워즈 멤버십 포인트와 아시아나 마일리지 중복 적립은 불가하며, 정규 요금이 아닌 특가 상품 및 무료 숙박권 이용 시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제한된다.

추가로 아시아나클럽 회원 중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에 신규 가입하면 총 1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은 워커힐의 호텔 숙박·레스토랑 이용권, 멤버십 전용 할인 외 다양한 제휴 혜택이 포함된 유료 멤버십이다.

인터컨티넨탈, ‘블러디 할로윈 파티’ 10월 26일 개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6일(금) 저녁 6시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6일(금) 저녁 6시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할로윈 파티(Bloody Halloween Party)’를 개최한다.

특히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단 열흘간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한 고객에게는 20% 할인(2부 한정)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러디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다양한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그 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와 블랙으로 할로윈 코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할로윈을 주제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셰프가 준비한 알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로스트 프리퀀시스’ 국내 최초 단독 클럽 공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6일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월드 클래스 DJ ‘로스트 프리퀀시스’의 국내 최초 단독 클럽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6일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월드 클래스 DJ ‘로스트 프리퀀시스(Lost Frequencies)’의 국내 최초 단독 클럽 공연을 개최한다.

벨기에 출신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로스트 프리퀀시스는 탄탄한 EDM 마니아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다. 매년 최고의 DJ를 가리는 ‘디제이 맥 탑 100 디제이스(DJ MAG TOP 100 DJs)’에서 26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EDM 씬을 대표하는 디제이 맥 탑 3 아티스트들과 공동 작업을 진행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겸비했다.

벨기에 차트 1위 후 유럽 대륙을 흔들어 놓은 대표곡 ‘아 유 위드미(Are You With Me)’를 필두로, ‘리얼리티(Reality)’,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 등 로스트 프리퀀시스만의 유니크한 색을 녹여낸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부산불꽃축제 스페셜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는 10월 27일, 단 하루 동안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는 10월 27일, 단 하루 동안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다양한 그릴 요리, 신선한 해산물 요리 등 풍성하게 구성된 스페셜 디너 뷔페를, 3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최고급 5코스 특선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30층에 위치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에서는 기존의 세미 뷔페 스타일에서 다채로운 뷔페 메뉴로 구성된 풀 뷔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모션 메뉴는 이용하는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등 각종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불꽃축제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다.

와인 마켓 운영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와인 마켓을 운영 중이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와인 마켓을 운영 중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르바 (Le Bar) 에서 세계 각국의 와인 25종을 만나볼 수 있는데, 3만원부터 7만원 상당의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와인을 구매한 후 객실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와인을 마실 수 있다.

특히, 프리소 몬테풀치아노와 트레비아노로 구성된 ‘레드+화이트 와인 세트’ 와 까바 M&G 스파클링 와인과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으로 구성된 ‘M&G+모스카토 세트’, 꼴레 모로 ‘밀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와인 세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연말까지 와인 마켓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