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바람에 떠나는 인천 여행, “인하대맛집은 가격파괴범으로”
상태바
가을바람에 떠나는 인천 여행, “인하대맛집은 가격파괴범으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추천하는 인천 박물관 여행, 인천 추천 여행지와 가볼 만 한 곳은 어디?
가을바람과 함께 수도권 인근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도권에는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인천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바람과 함께 수도권 인근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도권에는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인천이 있다.

인천은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항구도시이자, 아름다운 서해의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여행의 본고장이다. 여기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시설까지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인천을 방문했다면 인천의 박물관 여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시 미추홀구(옛 남구)에는 각양각색의 박물관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경인로에 있는 범패박물관은 총 300여㎡의 공간에 우리나라 전통문화 중 하나인 범패와 작법무에 관련된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경인로에 있는 범패박물관은 총 300여㎡의 공간에 우리나라 전통문화 중 하나인 범패와 작법무에 관련된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곳이다.

범패는 불교 관련 의식에서 사용되는 의식용 음악으로 국내외 불교의식 법구와 민화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전통민속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어 불교문화를 친숙하게 하는 박물관이다.

불교뿐만 아니라 기독교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성서박물관도 경인로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불교뿐만 아니라 기독교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성서박물관도 경인로에서 만날 수 있다. 고대 히브리어, 헬라어 성경에서부터 우리나라 최초의 성경까지 희귀성서를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다.

한경수 목사가 세계 44개국에서 모은 1만여 점의 성서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 파피루스 바울서신, 구텐베르크 성서, 사해 사본 복사본 등 희귀한 소장물을 만날 수 있다.

미추홀 인하로에서는 인하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박물관, 인하대학교 박물관도 있다. 1976년 개관한 이곳은 국내외 역사, 문화, 민속에 관련된 유물을 모아 전시하는 장소이다.

미추홀 인하로에서는 인하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박물관, 인하대학교 박물관도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과거에는 주로 인천과 주변 경기지방의 유물을 연구했지만, 점차 국내외 민속 및 인류학에 관련된 자료 수집과 조사 연구를 함께 병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천의 역사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전체의 역사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이렇듯 인천시 미추홀구에서는 인하대학교 박물관 등을 포함해 다양한 문화 시설이 여행자를 즐겁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인하대 인근에는 맛집도 많아 여행자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다.

퓨전양꼬치 스타일의 가격파괴범은 다른 양꼬치 전문점과 달리 포차 스타일의 새로운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는 양꼬치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하대 맛집 DB

그중에서도 인하대맛집 가격파괴범은 대학가에 있는 양꼬치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퓨전양꼬치 스타일의 가격파괴범은 다른 양꼬치 전문점과 달리 포차 스타일의 새로운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는 양꼬치 맛집이다.

인하대맛집 가격파괴범에서는 테이블에서 연기를 바로 흡입해 양고기 냄새 걱정 없이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연기도 잘 잡히고, 식사하는데 시야를 방해하지 않아 더욱 편리하게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집이다.

인하대맛집 가격파괴범의 양고기는 일반적인 쯔란이 뭍은 양념된 고기가 아니라 생고기인 것도 특징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하대 맛집 DB

인하대맛집 가격파괴범의 양고기는 일반적인 쯔란이 뭍은 양념된 고기가 아니라 생고기인 것도 특징. 순수한 양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쯔란가루와 함께 바비큐 소스도 제공해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인하대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양꼬치무한리필은 물론 떡볶이와 깻잎 장아찌와 양파 고추 장아찌 등 곁다림찬이 제공해 입맛을 돋우고 있다. 더불어 특별한 쟁반 짜파게티도 맛볼 수 있어 인하대맛집으로 통한다.

양꼬치무한리필은 물론 떡볶이와 깻잎 장아찌와 양파 고추 장아찌 등 곁다림찬이 제공해 입맛을 돋우고 있다. 더불어 특별한 쟁반 짜파게티도 맛볼 수 있어 인하대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하대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