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업체 투투할부 “중고차 인기 매물일수록 꼼꼼히 따지는 현명함 필요”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업체 투투할부 “중고차 인기 매물일수록 꼼꼼히 따지는 현명함 필요”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있는 모델은 수요가 많은 만큼 빠르고 정확한 정보 필요
인기 있는 모델은 수요가 많다 보니 그만큼 빠른 정보력이 중요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기자] 중고차 시장에서도 잘 팔리는 모델이 있다. 인기 있는 모델은 수요가 많다 보니 그만큼 빠른 정보력이 중요하다.

국내 중고차시장에서 잘 팔리는 국산차 모델 가운데는 현대자동차의 아반떼가 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아 초보운전자나 사회초년생이 많이 찾는 모델이다.

현대자동차의 그랜져HG도 선호되는 모델 중 하나다. 30-60대에서 인기 있는 모델로 선루프가 달려 있는 매물은 더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또한 기아자동차 레이도 찾는 이가 많은 편이다. 넓은 공간에 경차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인기가 있는 모델 중 하나다. 마지막으로 쌍용자동차의 티볼리는 가격대비 튼튼한 차체를 가지고 있어 새 차를 비롯해 중고차시장에서도 인기 있는 소형SUV이다.

이러한 인기 매물은 중고차 시장에서 망설이는 순간 재고가 소진되기 쉽다. 이에 다시 새로운 매물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단순히 내가 찾던 매물이라는 이유만으로 앞뒤 안 가리고 구입을 하는 것보다는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중고차 전문업체 투투할부 관계자는 “단순히 매물 가격만 보고 구입을 하거나 마음에 드는 조건의 매물이 나왔다고 해서 덥석 결정을 해버리면 손해를 볼 수 있다.

1등급 정비소에서 점검 및 수리를 받고 또 주행거리 등 혹시나 조작된 부분은 없는지 작은 부분 하나까지 소비자 스스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중고차 구입 시 고액의 금액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이 부담이기 때문에 최근엔 중고차할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인 신용등급을 가진 사람들은 승인에 큰 문제가 없지만 저신용등급자나 신용불량자의 경우, 승인을 거부당하거나 고금리로 이자 부담을 주는 경우도 있어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투투할부는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전액할부, 9등급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군미필, 주부, 무직자, 7,8등급 신용을 가진 사람들도 특별예외승인을 통해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업체이다. 또한 자체할부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1:1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낮은 금리로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고 전 차량을 1등급 정비소에서 점검 및 수리 후 출고하고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투투할부는 KU 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사원 3년 연속 표창한 바 있다.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기업 투투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