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업체 ‘헤이카’, 직장인 위한 평일 야간 출고 지원
상태바
중고차 업체 ‘헤이카’, 직장인 위한 평일 야간 출고 지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8.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를 갖고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상담도
각종 업무로 하루 종일 분주한 직장인이 시간을 내서 중고차를 알아보고 구매하는 과정은 쉽지가 않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회사 출퇴근이 아니라도 여행 등 취미활동을 위해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이 적지 않다. 직장인의 경우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새 차보다는 중고차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업무로 하루 종일 분주한 직장인이 시간을 내서 중고차를 알아보고 구매하는 과정은 쉽지가 않다.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중고차를 찾아보고, 주말까지 기다려 업체를 방문해도 마음에 들지 않거나 허위매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그럴 경우 또 다시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원하는 차량을 구매했다고 해도 직접 차량을 인수받으려면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고차 업체 헤이카는 365일 24시간 상담은 물론, 직장인들을 위한 평일 야간출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헤이카 관계자는 “직장인이 중고차를 구입할 때 시간이 부족해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고 구입하거나 문제가 있는 차량을 비싸게 구입해 손해를 보고 후회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며, “중고차를 구입할 때 여유를 가지고 꼼꼼히 확인해 볼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퇴근 후 직접 차를 받아볼 수 있도록 직장인 평일 야간 출고를 지원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헤이카는 수원 지점을 중심으로 용인, 안산, 안양, 천안, 일산 등에 중고차매매단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당진중고차를 찾는 고객들도 접근이 용이해 방문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허위매물 헛걸음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는 헤이카의 매물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