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특별한 속초 여행, 동명항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여름맞이 특별한 속초 여행, 동명항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사어촌 체험마을, 영금정, 속초 마리나 요트 등 강태공을 위한 속초 여행
속초는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바다낚시 명소로 다양한 어종과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을 맞이한 속초에 강태공들이 모여들고 있다. 속초는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바다낚시 명소로 다양한 어종과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속초시 장사어촌 체험마을은 체험숙박시설과 물고기 맨손잡기, 해류표본 만들기 등 여러 체험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낚시 명소이다.

속초시 장사어촌 체험마을은 체험숙박시설과 물고기 맨손잡기, 해류표본 만들기 등 여러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1년 내내 배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데, 다른 지역에 비교해 저렴한 가격으로 낚시에 필요한 여러 물품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가족여행으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징어묵계체험, 오징어 요리 배우기, 통발 낚시 등도 즐겨보기에 좋다.

속초 최고의 관광지인 영금정도 낚시 명소로 손꼽힌다. 동명항 근처의 암반지역인 이곳은 자연 갯바위에서 즐기는 바다낚시가 일품이다. 속초 등대 전망대와 동명항, 시내와 가까워 낚시와 함께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낚시 명소이다.

속초 최고의 관광지인 영금정도 낚시 명소로 손꼽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배낚시와 다르게 멀미를 하지 않아도 되고,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영금정 갯바위낚시만의 매력이다.

속초 동해바다를 품격있게 즐기며 낚시를 즐기는 방법도 있다. 바로 마리나 요트로 타보는 것이다. 속초의 대표적인 명소인 설악대교, 동명항, 조도 등을 여행하는 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속초 동해바다를 품격있게 즐기며 낚시를 즐기는 방법도 있다. 바로 마리나 요트로 타보는 것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코스 선택에 따라 바다 한가운데서 바다낚시도 즐기는 체험도 할 수 있다. 배 안의 실내공간은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어 낚시를 즐기지 않는 여행자라도 속초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속초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도 즐기고 속초 동명항 맛집에 방문해 미식을 즐겨보자. 속초를 대표하는 대게는 풍부한 영양소로 여름 보양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속초 동명항에는 많은 대게 전문점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맛집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속초 동명항에는 많은 대게 전문점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런 까닭에 비치대게직판장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뿐만 아니라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1층에 있는 대형 수족관에서 직접 게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신뢰를 주는 속초 동명항 맛집이다.

대게가 준비되는 동안 식당에서는 다양한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 푸짐한 속초 한상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활어회, 게살 물회, 게라면, 게딱지볶음밥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속초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대게가 준비되는 동안 식당에서는 다양한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 푸짐한 속초 한상을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