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포차, 다양한 신메뉴 개발로 젊은 세대 입맛 사로잡아
상태바
마카오포차, 다양한 신메뉴 개발로 젊은 세대 입맛 사로잡아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재미, 아이디어를 골고루 담은 메뉴로 다양하게 준비, 젊은 층 취향 저격해
마카오포차는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분위기 좋은 실내포장마차로 다양한 안주 라인을 구성 중이다. 사진/ 마카오포차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중요하게 여기는 성향의 소비 패턴이 외식업계의 새로운 흐름에 크게 한몫하고 있다.

실내포차 프랜차이즈 업체 중에서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마카오포차’는 가심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대표 브랜드로 꼽힌다.

마카오포차는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분위기 좋은 실내포장마차로 다양한 안주 라인을 구성, 여럿이 방문해도 부담 없는 곳으로 통한다.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개발 중에 있는 마카오포차가 이번 여름 선보인 대표 메뉴는 매콤달콤한 제육볶음과 쫄깃한 쫄면이 한 데 어우러진 쫄면제육볶음이다.

아울러 바삭한 돈까스와 매콤새콤 물회 육수 쫄면이 만난 돈까스국물쫄면, 전통적인 스테디셀러 소시지와 쫄깃한 떡이 만난 소떡소떡, 곱게 간 얼음 위에 달콤한 망고 과육과 메이플시럽이 어우러진 망고빙수도 추천할 만하다.

이외에도 마카오포차는 건강, 재미, 아이디어를 골고루 담은 메뉴들을 다양하게 준비, 입맛 까다로운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저격 중이다.

마카오포차 관계자는 “현재 여러 상권에서 운영 중인 마카오포차는 높은 매출고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고객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단골고객도 느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어 “주점 창업을 고려하고 있지만 입지 조건 때문에 섣불리 매장 오픈을 결정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마카오포차처럼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높은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