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런 치아 완벽 극복, “이젠 가리지 말고 해링비로 환하게 웃자”!
상태바
누런 치아 완벽 극복, “이젠 가리지 말고 해링비로 환하게 웃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치아 미백
웃는 모습은 예쁘지만, 누런 치아 때문에 어딘지 모르게 주눅 들어 있었다면 당당하게 웃을 수 있는 치아 미백 케어에 눈을 돌려볼 때이다. 전문적인 시술 없이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치아 미백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 해링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잇몸이 만개할 정도로 환하게 웃는 당당한 미소의 완성은 깨끗하게 빛나는 하얀 치아임을 부정할 수 없다. 이는 하얗고 깨끗한 치아가 활짝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이라고 바꾸어 말할 수도 있다.

웃는 모습은 예쁘지만, 누런 치아 때문에 어딘지 모르게 주눅 들어 있었다면 당당하게 웃을 수 있는 치아 미백 케어에 눈을 돌려볼 때이다.

하루 두 번 이상의 양치는 건강한 치아 관리의 가장 기본이다. 부드러운 미세모를 선택해 칫솔질로 인한 잇몸의 부담을 줄이고, 유연한 모질로 닦아내기 힘든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치아에 엉겨 붙은 얼룩을 제거해주는 미백 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누런 치아에서 하얗고 깨끗한 치아로 탈바꿈 할 수 있다. 시간과 비용이 여의치 않다면 전문적인 시술 없이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치아 미백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해링비(HARING B)의 치아미백 겔은 치과에서 받는 화이트닝 케어에 대한 가격이 부담되거나 치아에 손상이 갈까 걱정이었던 이들에게 적합할 만한 제품으로, 집에서 단 30분의 투자로 전문 케어를 받은 듯 간편하게 치아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치과의 시술에 사용되는 성분을 동일하게 사용하지만, 5배 이상 순하게 처방해 부작용의 기능성을 최소한으로 줄였고, 치아를 깎지 않고 미백제에 포함된 과산화수소의 산화 작용으로 나오는 산소가 치아의 착색된 물질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건강한 치아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한편, 전 제품 제조 일자 4개월 미만의 가장 신선한 제품만을 제공하는 해링비는 현재 1+1행사부터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행사 그리고 사용 후 효과가 없을 시 환급처리를 진행하는 효과 보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링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