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인천 여행, 연수동 맛집은 어디?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인천 여행, 연수동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학습하기 좋은 인천,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인천상륙작전기념관 등
인천광역시 연수구는 아이들과 함께 떠나볼 만한 체험학습의 장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새로운 여행 명소를 찾고 있다. 서울 근교 여행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교통이 잘 발달해 대중교통만을 이용하더라도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중에서도 인천광역시 연수구는 아이들과 함께 떠나볼 만한 체험학습의 장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연수구 청량로에 위치한 인천광역시립박물관은 전시와 음악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종합 도서관이다.

인천광역시립박물관은 여행자에게 최고의 풍경을 선사한다. 팔미도 앞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도서실과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인천의 역사와 문화 유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사실을 통해 역사문물과 유적을 선사시대부터 근대시대에 이르기까지 전시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인천의 역사와 문화 유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사실을 통해 역사문물과 유적을 선사시대부터 근대시대에 이르기까지 전시하고 있다.

더불어 연수구에는 인천상륙작전기념관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최근 남북정세의 화해모드 속에 다시 조명받고 있는 이곳은 1950년 6.25전쟁 당시 불리했던 상황을 극복한 인천상륙작전을 기념한 장소이다.

연수구 청량로에서는 인천상륙작전기념관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당시 U.N군 총사령관인 맥아더 장군은 극심한 조수간만의 차를 극복하고 한반도 전세를 역전시키는 발판을 마련했다. 인천상륙작전기념관은 인천상륙작전의 역사적 사실과 함께 주변으로 소공원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도 즐겨보고, 인천의 맛집을 방문해 가족끼리 식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은 다양한 맛집을 만나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인천 연수동 맛집으로 주문진붉은대게가 있다.

인천 연수동 맛집인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그 이름처럼 뛰어난 가성비의 붉은 대게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인천 연수동 맛집인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그 이름처럼 뛰어난 가성비의 붉은 대게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주문진 산지에서 당일 직접 잡은 붉은 대게를 직송해 사용하는 곳으로 품질과 선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연수동 맛집이다.

연수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 직판 업체로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족 외식 및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각종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맛집 추천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인천 연수구 맛집으로 통한다.

인천 송도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메뉴 주문 시 선보이는 풍족한 상차림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인천 송도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메뉴 주문 시 선보이는 풍족한 상차림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얼큰한 홍게탕과 꼬막무침, 샐러드, 고르곤 졸라 피자, 전, 콘 옥수수 등의 다양한 종류로, 메뉴마다 깔끔하고 정갈한 맛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활어회 무한리필 메뉴를 비롯해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게를 시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오징어순대, 초밥, 홍게라면, 홍게탕 등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는 연수동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