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피해 강원도 횡성으로 출발 “한우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더위 피해 강원도 횡성으로 출발 “한우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피로 날려줄 횡성호수길, 횡성자연휴양림 등 걷기 좋은 길 추천
강원도의 다양한 여행지에서도 횡성을 빼놓을 수 없다. 횡성은 여행자에게 횡성 한우로 유명한 먹거리와 함께 가볼 만한 추천 여행지가 많기 때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더위를 피해 강원도로 향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강원도는 편리해진 교통편으로 제주에 이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까지 여행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강원도의 다양한 여행지에서도 횡성을 빼놓을 수 없다. 횡성은 여행자에게 횡성 한우로 유명한 먹거리와 함께 가볼 만한 추천 여행지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횡성호수길은 강원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횡성호수길은 횡성호와 주변의 산을 테마로 한 갑천면에서 만날 수 있는 걷기 좋은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횡성호수길은 횡성호와 주변의 산을 테마로 한 갑천면에서 만날 수 있는 걷기 좋은길이다. 총 30km, 6개의 코스로 조성했으며, 각 코스별로 1~2시간이면 충분하게 둘러볼 수 있다.

횡성호수길 1코스는 횡성댐에서 대관대리까지 이어지며, 2코스 능선길은 대관대리에서 횡성온천, 3코스는 횡성온천에서 화전리, 4코스는 화전리에서 망향의 동산, 5코스는 망향의 동산만을 둘러본다. 6코스는 다시 망향의 동산에서 횡성댐까지 이어진다.

횡성호수길은 총 30km, 6개의 코스로 조성했으며, 각 코스별로 1~2시간이면 충분하게 둘러볼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횡성군에서는 더불어 신라시대 왕실의 휴양지로 소개되고 있는 횡성자연휴양림을 만날 수 있다. 실제로 이곳에서는 신라 불교의 초기 3층석탑이 안치되어 있어 그 역사를 말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횡성자연휴양림 곳곳에서는 삼한 시대의 유적으로 추정되는 제단과 석인상, 성터, 남방형 고인돌 등 다양한 유적지를 만날 수 있는 것도 이색적이다.

횡성군에서는 신라시대 왕실의 휴양지로 소개되고 있는 횡성자연휴양림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산림욕장은 산나물 단지, 두릅단지, 야생화 군락지 등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체험장소가 마련돼 있고, 계곡을 따라 원시림과 산책로, 등산로를 걸어보며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기에도 좋다.

아름다운 강원도 횡성의 풍경을 만끽해보고, 횡성 한우 맛집도 한우를 맛보는 것도 횡성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강원도 횡성의 풍경을 만끽해보고, 횡성 한우 맛집도 한우를 맛보는 것도 횡성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횡성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횡성 한우를 생산하는 지역으로 고품격의 횡성 한우 전문점들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횡성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예전 대통령 전담 요리장인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횡성 한우 전문점이다.

횡성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횡성 한우 중에서도 품질 좋은 것들만 엄선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횡성한우정신은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 손질한 뒤 저온 숙성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육 식당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횡성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횡성 맛집이다.

횡성한우정신은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 손질한 뒤 저온 숙성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육 식당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이곳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조성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 객실,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중요한 가족 식사 장소나 직장 회식, 동호회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는 횡성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횡성한우정신 업체 관계자는 “그날그날 산지에서 직송한 횡성 한우를 사용해 언제나 품질 좋고 신선도 높은 고기를 맛볼 수 있다”며 “고객들은 식당 내부에 조성된 저온 숙성고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먹고 싶은 한우를 골라 주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횡성 둔대역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식당 주변으로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도 즐비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고, 식당에서 한우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우 육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한편, 횡성 둔대역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식당 주변으로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도 즐비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고, 식당에서 한우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선도 높은 한우 육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