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이른 휴가는 제주도로...” 제주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6월의 이른 휴가는 제주도로...” 제주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청정 바다’ 제주 함덕해변, 곽지과물해변, 이호테우해변 등 가볼 만한 곳은?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지답게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1년 365일 언제 찾아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사진은 함덕해변.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남들보다 이른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자들에게 제주만큼 좋은 여행지는 없다.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지답게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1년 365일 언제 찾아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또한, 맑은 바다와 푸른 숲을 만날 수 있어 다른 국내여행지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여행자에게 전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함덕해변은 매혹적인 비취빛 산호바다를 만날 수 있는 제주의 대표 해변이다. 제주 시외터미널에서 14km 정도, 동회선일주도로변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잠시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다.

함덕해변은 평균 수심이 1.2m에 불과할 만큼 얕고, 경사가 완만해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은 평균 수심이 1.2m에 불과할 만큼 얕고, 경사가 완만해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시 애월읍에서는 곽지과물해변을 만날 수 있다. 곽지해변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길이 350m, 너비는 70m의 작은 해수욕장이다. 하지만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청소년, 가족여행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곽지과물해변은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청소년, 가족여행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곽지리는 선사시대의 패총이 발견됐을 정도로 그 유서가 매우 깊다. 지금의 곽지해변은 옛날에 마을이 있었던 곳이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모래에 파묻혔다는 전설도 내려오고 있다.

제주시 도리로에 있는 이호테우해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의 명소이다. 제주시내와 가까운 이곳은 푸른 소나무숲을 끼고 있는 해변이다.

제주시 도리로에 있는 이호테우해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의 명소이다. 제주시내와 가까운 이곳은 푸른 소나무숲을 끼고 있는 해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이 해변은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6월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야간 방문자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를 빌려 타고 선상낚시도 즐길 수 있고, 인근 방파제에서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어 수많은 강태공이 이호테우해변을 찾고 있다.

초여름 제주의 낭만을 제주도 해변에서 즐기고, 이색적인 제주도 맛집을 방문해 미식여행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만날 수 있는 랍스터빈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하다.

초여름 제주의 낭만을 제주도 해변에서 즐기고, 이색적인 제주도 맛집을 방문해 미식여행도 즐겨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랍스터빈은 넓은 주차장과 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포토존까지 완비하고 있어 제주 낭만 여행 목적지로도 손색이 없는 애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랍스터빈은 넓은 주차장과 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포토존까지 완비하고 있어 제주 낭만 여행 목적지로도 손색이 없는 애월 맛집이다. 포토존은 음식을 주문하지 않아도 주차 자리가 있다면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도 맛집인 랍스터빈은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모두 사로잡는 맛집이다. 애월 맛집 랍스터빈은 뉴욕랍스타롤버거, 일본루크스랍스터롤 등 제주도에서 랍스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맛집이다.

제주도 맛집인 랍스터빈은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모두 사로잡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캐나산 싱싱한 랍스터를 직수입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랍스터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 빈 세트를 주문하면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먹기 좋게 손질돼 나온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이집은 캐나산 싱싱한 랍스터를 직수입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랍스터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 빈 세트를 주문하면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먹기 좋게 손질돼 나오며, 부드러운 유기농빵, 랍스터롤까지 다채로운 랍스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맛집이다.

더불어 오리지널 랍스터 롤, 스파이시 랍스터 롤, 통살 듬뿍 새우 롤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모든 롤에는 포테이토와 샐러드를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제주도 맛집 랍스터빈은 전 메뉴를 포장할 수 있으며, 함께 나오는 케첩과 노란빛의 한라봉 소스는 음식의 맛을 더하는 특별한 별미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