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예비부부 희소식, 종로예물 ‘한쥬얼리 커플링 특가’ 등 이벤트 풍성
상태바
올 가을 예비부부 희소식, 종로예물 ‘한쥬얼리 커플링 특가’ 등 이벤트 풍성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0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 55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종로 지역 예물 전문점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커플에게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할인된 가격에 드리는 ‘커플링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종로예물 전문점 한쥬얼리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커플에게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할인된 가격에 드리는 ‘커플링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쥬얼리에 따르면,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올해 가을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6월 1일부터 한쥬얼리에서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55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한쥬얼리는 다이아몬드 리셋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장롱 속 방치해 둔 다이아몬드 반지를 가지고 오면, 최저가로 리셋팅을 해주고 있다.

방문 예약 후 예물을 계약하거나 다이아몬드를 리셋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주 브로치도 사은품으로 선사한다. 우신다이아몬드 파격 특가 이벤트도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쥬얼리 관계자는 “결혼예물과 커플링 구매를 위해 예비신랑 신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종로3가 예로부터 귀금속 거리로 유명하다”며 “웨딩밴드 고품격화를 선언하고 명품 커플링과 같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한쥬얼리에서 하는 특가 커플링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한쥬얼리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된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