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으로 랄라블라 공식 입점한 ‘뷰티클로’
상태바
천연화장품으로 랄라블라 공식 입점한 ‘뷰티클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니스킨’으로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 간 ‘랄라블라 X 화해’ 콜라보 행사
제주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 캐모마일 꽃수, 베타-글루칸, 특허성분 BSASMTM을 채워 넣은 노니스킨. 사진/ 뷰티클로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천연화장품 기업 뷰티클로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노니 프레쉬 밸런스 스킨 토너(이하 노니 스킨)’가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화장품을 해석하다(이하 화해)’어플에서 스킨토너 부문 3위(5월 29일 기준)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인 노니 스킨은 오프라인 판매를 요청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부터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니 스킨은 ‘신의 선물’로 불리는 남태평양 지역의 노니 열매 추출물을 50% 이상 함유한 고보습 약산성 스킨토너로 모든 피부 및 민감성 피부까지 사용 가능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뷰티클로의 야심작답게 노니 스킨은 정제수 0%, 유해 화학 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은 배제하고 제주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 캐모마일 꽃수, 베타-글루칸, 특허성분 BSASMTM을 채워 넣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최근 각광받는 7스킨법, 스킨팩, 미스트로도 활용 가능한 투명 워터타입 제형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랄라블라 X 화해’ 콜라보 행사를 통해 노니 스킨은 오프라인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며 이에 발맞춰 뷰티클로 공식 홈페이지와 뷰티클로 공식 SNS 계정에서는 랄라블라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