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시 믿을 수 있는 양심 딜러에게 의뢰해야”
상태바
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시 믿을 수 있는 양심 딜러에게 의뢰해야”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매매업체 중고차브라더스,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VIP 심사자가 직접 심사
신용조회는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자동차할부 시 꼭 필요한 진행과정이지만 과도한 조회로 인해 등급이 떨어질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중고차할부구매가 늘어가면서 중고차 할부를 원활하게 도울 수 있다는 업체들이 늘었다. 이에 구매자는 조금 더 편하게 신용등급 조회나 중고차 할부조건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신용조회는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자동차할부 시 꼭 필요한 진행과정이지만 과도한 조회로 인해 등급이 떨어질 수 있다. 이럴 때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해 할부를 의뢰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중고차 매매업체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VIP 심사자가 직접심사를 하며 중고차할부 시 저신용자인 7, 8등급을 비롯해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도 소득 증빙이 가능할 때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원활한 진행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철저하게 업무영역을 분업화해 전문성을 가진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빠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동부프로미월드 서비스센터에서 6개월 1만 km까지 무상보증해주는 등의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도 제공한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7등급, 8등급, 무직자, 주부 등의 중고차할부나 개인회생자동차할부를 진행할 때에는 중고차할부금리와 중고차할부이율을 꼼꼼히 비교하고 진행해야 하며, 허위매물, 과대광고인지 확인하고 양심 딜러에게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 사이트 내에서 중고차 관리 팁과 자동차 매거진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허위매물 검증, 사고이력· 원부조회 서비스에 브랜드, 금액대별, 차량매물을 공개하고 있다”며 “매매 상사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데다 시청에서 발행하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판매와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 때문에 법적 보장도 가능하고, 고객 방문 시 해당 차량이 없거나 연식, 또는 주행거리가 안내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지급하는 헛걸음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