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떠나는 포천 가족여행, 이동갈비 맛집은 어디?
상태바
주말에 떠나는 포천 가족여행, 이동갈비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볼 만한 포천 평강식물원, 선유담, 한탄강 하늘다리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지 포천으로 여행자들이 모여들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지 포천으로 여행자들이 모여들고 있다. 포천은 물 맑고, 풍경이 아름다워 가볼 만한 여행지가 많다. 특히 5월에는 온화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여행 명소도 많다.

평강식물원도 봄을 맞아 푸른 풍경으로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평강식물원은 여행자와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고, 일상 속 스트레스 대신 잠시 삶의 여유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마련된 곳이다.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평강식물원은 여행자와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고, 일상 속 스트레스 대신 잠시 삶의 여유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마련된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환경부지정 서식지외보전기관으로 특별한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점도 평강식물원의 장점이다. 5월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영평 8경 중 하나로 깨끗한 수질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선유담도 5월을 맞이해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그 이름처럼 신선이 놀던 곳으로 유명하다.

영평 8경 중 하나로 깨끗한 수질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선유담도 5월을 맞이해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선유담은 광덕산과 백운산에서 발원한 물이 모여들어 길이가 10km에 이르는데, 계곡 근처에는 오토캠핑장과 다양한 숙박시설도 마련되어 있고, 글램핑 공간도 있어 일상의 활력을 채우기에 최고의 포천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포천시 영북면 한탄강 하늘다리는 한탄강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생태경관단지와 테마파크를 연결하는 길이 200m의 보도교로 지상 50m 위에서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탐방할 수 있다.

포천시 영북면 한탄강 하늘다리는 한탄강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주요 산책 코스를 따라 하늘다리로 돌아오는 6km 구간은 한탄강을 양옆을 강을 바라보며 남녀노소 걷기에 최적의 코스를 형성하고 있다.

포천의 이색적인 여행지도 찾고, 포천을 대표하는 먹거리인 이동갈비도 맛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이다. 포천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이동갈비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이동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우목정'을 주목해보자.

포천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이동갈비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우목정은 단연 돋보이는 이동갈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에서는 제대로 만든 명품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편안한 식사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메뉴로는 직접 손질한 생갈비를 비롯해 특제 양념 소스에 버무린 양념갈비가 준비되어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공장에서 재료를 받아쓰는 집이 아닌 직접 손질한 수제 생갈비를 선보인다. 자체 개발한 소스를 통해 숙성시킨 감칠맛 나는 양념갈비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 우목정.

포천 맛집 ‘우목정’은 산정호수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수려한 호수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여기에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에서는 이동갈비와 함께 싸먹는 쌈 채소 하나도 직접 재배한 유기농을 사용, 손님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포천 맛집 ‘우목정’은 산정호수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수려한 호수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야외에 마련된 포천 이동갈비 맛집 테라스는 사방에 퍼진 봄기운을 만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즐기는 이동갈비 맛집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점도 기억하자.

이외에도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전체 500명, 야외테라스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어 단체 회식이나 야유회 장소로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족 외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너무 유명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