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미용실 오픈할인 이용하면 ‘염색, 펌 시술 시 클리닉’ 저렴하다
상태바
강남역미용실 오픈할인 이용하면 ‘염색, 펌 시술 시 클리닉’ 저렴하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클리닉 50% 할인이벤트로 진행, 손상 모발 고객에게 큰 호응
강남역미용실 다온헤어가 이번에 ‘염색, 펌 시술 시’ 손상된 모발 클리닉을 50% 할인이벤트로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따뜻한 봄, 건대 미용실 '다온헤어'가 강남점을 4월 25일 오픈한다.

다온헤어 강남점은 강남역 9번 출구와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주변은 강남에 가장 많은 유동인구가 지나다니는 강남역 근처여서, 젊은이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업시간은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

강남 다온헤어 관계자는 “강남역 근처에 많은 유동인구와 젊은층들이 밀집해 있는 만큼 트랜드를 이끌 수 있는 미용실이 되겠다”며 “신논현역이 근처에 있어 신논현미용실로도 알려지도록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최고의 스타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겠다”고 전했다.

이번 강남역미용실 오픈행사로 다온헤어는 염색이나 펌을 고객 대상으로 손상된 모발 클리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역미용실 다온헤어는 이번에 ‘염색, 펌 시술 시’ 손상된 모발 클리닉을 50% 할인이벤트로 진행, 잦은 염색과 펌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가진 고객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더 다양하고 자세한 시술정보는 다온헤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