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박스도 ‘VIP 패키지’ 시대! 태그호이어시계, 게르마늄팔찌, 향수를 한번에
상태바
플래티넘 박스도 ‘VIP 패키지’ 시대! 태그호이어시계, 게르마늄팔찌, 향수를 한번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심비 트렌드에 발맞춰 구찌, 티쏘, 코치 등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 포함시켜
우주마켓의 ‘VIP 패키지’는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이름에 걸맞은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지난해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가성비’가 트렌드였다면 최근에는 제품이 내게 주는 가치인 ‘가심비’가 소비 트렌드가 되면서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개인이 느끼는 만족과 가치가 높은 제품을 찾고 있다.

이에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가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VIP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동안 랜덤박스는 저렴한 가격에 의외의 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제품이 포함되는 경우는 없어 만족도는 크게 높지 않았다.

반면 우주마켓의 ‘VIP 패키지’는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이름에 걸맞은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주마켓의 ‘VIP 패키지’는 시계와 향수, 게르마늄팔찌로 구성된다.

먼저 그동안 선보인 시계 랜덤박스의 VIP 옵션에 해당되는 제품이 랜덤으로 적용된다. 태그호이어 시계를 비롯하여 구찌, 티쏘, 코치 등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이 포함된다.

또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게르마늄팔찌도 제공된다. 크로노스 게르마늄팔찌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고 알려진 고순도 게르마늄이 접착돼 있는 건강팔찌로 시중에서 40만 원대로 판매중인 고급형 제품이다.

클래식한 멋과 도시 감성을 담은 시계 브랜드 ‘크로노스’의 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을 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 20만원 상당의 VIP 향수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역시 기존 향수 랜덤박스의 VIP 옵션에 해당하는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 브랜드 제품 가운데 1가지 제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VIP패키지는 최대 200만 원 이상의 가치를 가지는 보다 특별한 랜덤박스다.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 상품이므로 기회가 있을 때 구입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