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동탄가구단지 신년 봄맞이 템퍼씰리에어룸 파격할인 행사
상태바
마석동탄가구단지 신년 봄맞이 템퍼씰리에어룸 파격할인 행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개 미국 브랜드, 30여개 제품이 할인가에 전시
행사품목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13개의 미국 브랜드, 30여개의 제품이 전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2018년 새해가 시작되고 예측할 수 없는 기온의 변화와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는 요즘, 건강한 ‘숙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부족한 수면시간과 수면장애는 면역력 약화에 영향을 주며 몸의 신진대사와 인체 기능 회복을 저하하기 때문이다. 최근 각종 LED전등, 수면베개, 아로마테라피 등 수면용품과 관련 시장이 급격히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매트리스" 시장이 상승세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직수입의 방식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미국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업체이다.

특히 템퍼, 씰리, 스턴스앤 포스터, 에어룸,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명품 브랜드 제품을 가격별, 종류별로 보유하고 있어 직접 체험과 비교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케빈앤돈은 신년 봄맞이 특별기획으로 전품목 대상 파격할인 및 특별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품목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13개의 미국 브랜드, 30여개의 제품들이 할인가에 전시되며, 각 제품들은 전시장에서 체험 상담 후 구매가 가능하다.

케빈앤돈 행사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년 봄맞이 파격할인 행사는 평소 좋다고 알고만 있던 고급 미국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매장에 전시된 전제품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행사지만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사은품과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니 부담 없이 방문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사)아시아모델협회가 공동주최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행사는 마석가구단지 구리, 하남, 분당 인근의 남양주덕소본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