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프라이머로 겨울철 매끈·보송 피부메이크업 완성
상태바
필터프라이머로 겨울철 매끈·보송 피부메이크업 완성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머 사용 후 건조감을 느끼는 여성에게 도움 되는 물다프라이머
물다 필터프라이머는 우유 단백질,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화장품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

예전에는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의 제품 사용이 피부화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였다면 최근에는 프라이머 등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 피부결을 정돈하는 화장품이 인기다. 프라이머는 얼굴 잡티커버, 모공커버 등의 기능과 피부 톤을 매끄럽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그중에서 물다 필터프라이머가 겨울철에도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물다 필터프라이머는 우유 단백질,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프라이머 사용 후 건조감을 느끼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수분 밀착 프라이머다.

더불어 사선으로 뾰족한 쿠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마치 브러시로 바르듯 편하게 발리는 동시에 손이 닿지 않는 콧볼 주변 등 구석구석을 커버할 수 있다.

그리고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의 모공과 주름을 메워주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메이크업 무너짐, 건조함, 칙칙함을 막아주는 동시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들뜨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이 되는 모공 프라이머다.

물다 필터프라이머는 파운데이션 혹은 쿠션 전 단계에서 소량을 취하여 모공과 요철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쿠션 어플리케이터로 얇게 펴 발라 주면 된다.

이 외에도 보정이 필요한 피부 부위에 펴 발라 주거나 건조한 피부에 수분 프라이머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남자 프라이머로도 사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