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웨딩페어 엑스코 2018년 첫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경북 웨딩페어 엑스코 2018년 첫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 당일 선물 당첨, 뷰티물 지급
이번 대구 결혼박람회는 웨딩홀 예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구·경북 업체가 참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대구·경북 웨딩페어 엑스코 2018년 ‘첫’ 대구 웨딩박람회가 2월 24일(토)에서 25일(일) 양일간 엑스코(EXCO) 5층 컨벤션 A·B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구 결혼박람회는 지난 박람회보다 더 큰 규모와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구 결혼박람회는 웨딩홀 예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구·경북 업체가 참여하고, 담당자와 직접 상담하고 계약할 수 있다. 더불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형태의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엑스코 대구웨딩박람회는 평생 추억되는 웨딩 촬영을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본식 촬영, 리허설 촬영, 셀프 촬영 등을 업체마다 비교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신혼부부의 소중한 여행이 마이너스 투어가 되지 않도록 현지랜드. 직영담당자와 상담을 진행하여, 최근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허니문을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다.

엑스코 2018년 ‘첫’ 대구 웨딩박람회는 한 자리에서 스킨케어, 웨딩카, 청첩장, 폐백 등의 웨딩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알아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부부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업체들을 쉽게 비교하여 결혼준비를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대구 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입장과 동시에 당일 선물 당첨 및 뷰티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휘 미니어쳐, 라비다 뷰티키트, 패션 양말, LASYA 탄생보석 등 방문객들은 결혼에 꼭 필요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엑스코 2018년 대구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엑스코 웨딩박람회’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에 방문신청을 한 방문객에게는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