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씰리, 템퍼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 매트리스를 잡아라!’ 이벤트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씰리, 템퍼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 매트리스를 잡아라!’ 이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고 누워본 후 구입해야
엠바스는 5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매장 방문 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수입 매트리스직구 전문 ‘엠바스’에서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새해를 맞아 일명 ‘매트리스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엠바스 본사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하여 100만원 상당의 이태리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본사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120평의 규모의 체험형 전시장을 갖고 있는 ‘엠바스’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같은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업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엠바스’ 관계자는 “씰리, 템퍼페딕, 썰타,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 대부분은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직구를 알아보는데, 매트리스는 단기 소모품이 아닌 만큼 반드시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고 누워본 후 구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바스는 5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매장 방문 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파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엠바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상담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