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분위기를 띄우는 LED 이퀄라이저
상태바
노래방 분위기를 띄우는 LED 이퀄라이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의 리듬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
노래방이나 노래연습장을 흥겨운 분위기로 확 바꿔줄 새로운 특수조명, LED 이퀄라이저 출시돼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LED 이퀄라이저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노래방이나 노래연습장을 흥겨운 분위기로 확 바꿔줄 새로운 특수조명이 출시되었다.

요즘 노래방과 과거 10년 전 노래방은 한결같이 대형 TV와 LED 미러볼, 레이저 조명으로 변함없이 구성되어 있어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노래방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는 LED 이퀄라이저는 노래방기기의 출력부분에서 나온 음의 신호를 이퀄라이저 콘트롤 장비에 연결하여, LED모듈을 통해 노래의 리듬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수 조명시스템이다.

현재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특수조명으로, 특히 일본에서 많이 수출되고 있는 성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5단계로 빛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색상도 7가지로 조절할 수 있고, 움직이는 패턴도 다양해서 노래방에 현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8개의 조명을 1개의 모듈로 구성한 LED 이퀄라이저는 세로 40cm, 가로 22cm, 높이 7cm 크기로, 콘트롤 박스 1개로 128대의 모듈을 연결할 수 있고, 통신선 연결 최장 250미터까지 연결 가능하며, 노래방 내부의 모양에 따라 11자 형태나 독립문 형태로 부착가능하며, 눈으로 보여주는 음악으로 박자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는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노래방 내부에서 주로 사용하는 할로겐이나 파30, 다운라이트 조명전체를 벽에 설치된 조도조절기를 통해 조명의 밝기인 조도를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이퀄라이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초기 교체자금을 줄이기 위해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할부로 가능하며, 외부에 부착하는 전광판으로 요즘 유행하는 “춤추는 전광판”도 함께 교체가능하고 할부도 가능하다.

신규 오픈하는 노래방이나 새로운 분위기를 원하는 노래연습장, 7080, 룸살롱, 호프집, 락 볼링장의 분위기를 새롭게 변신시켜줄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