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결혼예복 트렌드, 맞춤정장과 본식 드레스를 한번에
상태바
2018년 결혼예복 트렌드, 맞춤정장과 본식 드레스를 한번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 제작의 까다로운 관리와 최고급 부자재 사용으로 퀄리티 보장
신랑 예복 패키지에는 맞춤예복과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2018년 새해를 맞아 결혼예복 트렌드는 어떻게 변화할까. 업계에서 드물게 직영 제작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맞춤정장 HK테일러에서 2018 맞춤예복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1일(월) 밝혔다.

이번 맞춤예복 패키지는 기존 신랑 맞춤예복 패키지 구성에 청담동 웨딩드레스 전문인 드블랑과 콜라보레이션으로 100명 한정 본식 드레스를 대여해주는 패키지이다.

신랑 예복 패키지에는 맞춤예복과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되어 있다.

업체의 100명 한정 드레스 포함 예복 패키지는, 셀프웨딩, 하우스 웨딩 등 신랑 신부가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착한 결혼식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예복 이벤트와 별개로 비스포크 이벤트, 정장 두벌 이벤트, 그리고 정장과 캐시미어 맞춤코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소공동 비스포크 제작소와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정장 제작소를 직접 운영중이며, 특히 본점에는 비스포크 경력 40년 이상의 마스터 테일러가 직접 가봉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직영 제작의 까다로운 관리와 최고급 부자재 사용으로 퀄리티를 보장하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가 바로 HK테일러”라며 “특별하고 중요한 자리에서 남자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기회로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등 전국 24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