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상태바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7.12.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는 모발제품
토탈헤어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이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토탈헤어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이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더블유비스킨 측이 전했다.

정전기의 계절인 겨울철에는 머릿결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한번 푸석푸석해진 머리나 상한 머리는 회복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유명 헤어클리닉에서 헤어테라피를 받거나 헤어크리닉 시술을 받곤 한다.

그렇지만 본인에게 맞는 헤어제품을 찾아 충분히 관리를 해준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머리카락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복구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해있는 토탈헤어케어 브랜드 WB스킨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실리콘·설페이트·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포함된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을 준다.

또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에센스, 헤어팩 효과와 모발 산화작용 억제를 돕는다.

트리트룸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론 등의 유해한 성분 10가지를 빼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쉽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 염색, 탈색, 펌 등으로 인한 모발손상과 두피각질 등 두피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프리미엄텐 샴푸는 미국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 유해성을 1부터 10까지 구분해 그린, 옐로우, 레드 순으로 부여하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해진 두피의 진정과 두피가려움 개선 등을 돕는다.

머릿결복구나 두피관리로 머릿결 좋아지는방법, 손상모발복구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이 윤기 나고 찰랑찰랑한 모발을 가꾸는 데에 일조할 수 있다.

WBSKIN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잘못된 헤어제품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모발성장, 두피재생촉진과 항산화 기능이 있다.

모란꽃 뿌리 오일도 함유돼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 비비추 추출물이 모모세포의 증식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효과로 두피노화예방도 돕는다.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추운 날씨에는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어 두피트러블로 인한 모발손상까지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헤어 전반에 대한 케어가 필요하다”며, “트리트룸 헤어케어라인으로 토탈헤어케어를 한다면 이번 겨울 건강하고 윤기 있는 두피와 모발을 가꿀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 트리트룸에서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선정 및 20차 완판 릴레이 기념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