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관리는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주는 ‘고보습크림’으로
상태바
겨울철 피부관리는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주는 ‘고보습크림’으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 추출물과 애엽 추출물이 손실된 수분을 보충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겨울철 피부 각질층의 수분 함유량이 떨어지면 피부는 예민해지고 민감해진다. 피부 건조로 민감해진 피부는 외부 자극에 쉽게 영향을 받아 피부컨디션 또한 저하되기 쉽기 때문에 특히 겨울철 보습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우리의 몸은 외부에 맞서 보호하고 그에 맞춰 균형을 유지하려고 한다. 피부 역시 수분을 유지하려는 힘이 있어 수분을 빼앗기는 것을 막고 자체적으로 방어하고 보호한다.

그러나 손상되거나 약해진 피부 장벽은 정상적인 역할을 다 하지 못하고 외부로부터 쉽게 수분을 빼앗기고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즉 제 컨디션을 유지하지 못하는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없고 외부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은 없을까?

피에이치드롭에서 촉촉하고 완벽한 스킨 배리어를 위한 필라그린 크림을 출시했다. 필라그린은 손상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워시, 로션, 앰플, 크림, 마스크팩과 베이비 2종으로 라인업 되어 있다.

필라그린 고보습크림은 피부지질과 가장 유사한 세라마이드가 손상된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인삼 추출물과 애엽 추출물이 손실된 수분으로 피부가 손상되어 일어난 건선이나 건성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준다.

피부 장벽이 손상되어 건조한 피부는 내외부의 각종 유해성분에도 연약하게 노출되기 쉽다. 하지만 필라그린 고보습크림은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들을 최소화하며 피부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되직한 제형이지만 부드럽게 펴발리고 가볍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부드럽지만 끈적이지 않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구조를 지니고 있어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피부장벽 개선에 특화되어있는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인 피에이치드롭 필라그린 고보습크림은 대학병원이나 피부과에 유통되고 있으며,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 필라그린 전제품은 피에이치드롭 공식 홈페이지나 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