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빌코리아, 인천 수출의 미래를 열어갈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상태바
에이빌코리아, 인천 수출의 미래를 열어갈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장을 목표로 더욱 정진할 수 있는 발판 마련
천연화장품 제조판매 기업인 에이빌코리아이 인천지방중소기업청이 지정하는 2017년 하반기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지정되었다. 사진/ 에이빌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천연화장품 제조판매 기업인 에이빌코리아(대표 : 김형민)이 지난 14일(목) 인천지방중소기업청이 지정하는 2017년 하반기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수출유망중소기업은 수출액 500만 달러 미만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출중소기업을 지정하여 Kotra,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수출지원기관에서의 많은 지원을 통하여 수출중소기업을 육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출 지원성과를 극대화 하는 사업이다. 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 시 정부에서 인증한 수출유망기업이라는 공신력도 확보하게 된다.

에이빌코리아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내추럴퍼시픽’과 라이프코스메틱 브랜드 ‘비앤솝’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각 내추럴퍼시픽 욕세럼, 카렌둘라 꽃잎토너, 피토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 및 피오니 썸띵 스페셜 샴푸, 피오니 썸띵 스페셜 트리트먼트, 펀블럭, 허니블럭 등의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내추럴퍼시픽’은 깨끗하고 귀중한 자연의 성분으로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비앤솝’은 일상적이었던 공간을 아름다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으로, 에이빌코리아가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더욱 정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다”며“앞으로도 경쟁력을 더욱 갖추고 앞으로 해외에서도 국내기업의 이름을 떨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