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급찐살은 강한 단기다이어트로 빼야
상태바
연말 급찐살은 강한 단기다이어트로 빼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다이어트 음료에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HCA 1500mg 추가, 최대 효과 노려
건강하면서 안전한 단기다이어트 어디 없을까 찾는다면 ‘꽃과나무’ 다이어트를 주목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내년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 A씨는 요즘 결혼준비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여러 가지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가장 큰 걱정은 바로 다가온 송년회, 연말파티, 결혼식, 동창회 등 다양한 모임 자리로 인해 갑자기 불어나는 체중이다.

이러한 걱정은 A씨뿐만 아니라 수능이 끝나고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예비 신입생 B양도 마찬가지다. 12월은 가장 살찌기 좋은 시기로 이것저것 준비하기 바쁘기 때문에 몸매 가꾸기에 소홀하기 쉽다.

그렇다고 다이어트에 손을 놓고 있을 수는 법. 건강하면서 안전한 단기다이어트 어디 없을까 찾는다면 ‘꽃과나무’ 다이어트를 주목해보자.

꽃과나무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원인을 파악해 전담 팀의 체계적인 관리로 생활패턴, 목적, 목표에 맞춘 맞춤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꽃과나무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음료를 출시해 업계에 회오리바람을 일으킨 바 있는 업체다. 우월하고 굳세다는 의미의 꽃과나무강(强)은 기존 꽃과나무 제품에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HCA를 1500mg 추가해 최대치인 2800mg로 업그레이드 완료했다.

제품으로도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꽃과나무에서는 개개인의 체형과 목표, 목적을 파악하고 평상시의 잘못된 식사, 운동 습관을 올바르게 개선하도록 1:1 전담코치를 통해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해준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현재 꽃과나무강은 연말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과 2018년을 가볍게 시작하고자 새해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꽃과나무 신제품 관련 문의 등 1:1 전담 코치와 자세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 문의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