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기억력, 항산화에 좋은 컴파운드 케이 함유! CK홍삼골드 이벤트
상태바
면역력, 기억력, 항산화에 좋은 컴파운드 케이 함유! CK홍삼골드 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도 피로가 계속된다면
홍삼은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수면시간은 충분한 것 같은데 늘 잠이 쏟아진다. 항상 피곤하다. 사소한 일에 신경질적이고 두통이 생긴다. 과도한 업무, 야근, 회식 등으로 수면 부족에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피로는 필수 불가결 같은 존재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도 피로가 지속되는데 피로가 누적될수록 더 피곤해지고 쉽게 지치며 매사에 의욕을 잃고 짜증이 늘어난다.

피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충분한 휴식, 취미활동 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피로회복에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홍삼을 손꼽을 수 있다. 세계적으로 홍삼은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홍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홍삼의 효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홍삼 고르는 법, 홍삼 먹는법 등을 찾으며, 집에서 홍삼 만드는 법, 홍삼 말리기, 홍삼 달이기를 찾아보고 있다.

하지만, 식약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홍삼의 흡수율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전했다. 다양한 홍삼의 기능성을 제대로 우리 몸에 흡수되기 위해서는 홍삼 사포닌이 체내 장내미생물과 결합해서 ‘컴파운드 케이’로 합성될 때에야 비로소 홍삼 기능성을 높일 수 있다.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결정하는 장내미생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무려 100명 중 25명이라고 전했다.

진생당 CK홍삼골드는 장내미생물과 상관없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CK홍삼골드는 제조부터 최종사포닌대사물질인 홍삼 사포닌 컴파운드 케이를 함유해서 제조한 제품이다.

그렇기에 체내 장내미생물의 유무와 상관없이 홍삼의 흡수율을 높여 홍삼에 기능성을 그대로 발현될 수 있도록 제조했다고 전했다.

진생당 CK홍삼골드는 기존 홍삼의 특유의 향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처럼 섭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CK홍삼골드는 체내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 지구력을 위한 옥타코사놀 등 다양한 부 원료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추운 겨울철 부모님 선물이나 연말연시 선물로도 이목을 끈다고 밝혔다.

이에 진생당 CK홍삼골드는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세트만 구매하더라도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