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대통령 ‘신혼가구, 우드슬랩’ 2017 고별이벤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대통령 ‘신혼가구, 우드슬랩’ 2017 고별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구를 한 자리에서 원스탑 쇼핑으로 살 수 있어 인기
이번 행사는 신혼가구, 우드슬랩, 원목가구, 가죽쇼파, 대리석식탁을 대상으로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대통령이 2017 고별 이벤트를 펼친다. 파주 광탄면에 위치한 파주가구대통령은 3000평 대지 위에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 가죽쇼파, 장농 ,식탁, 책상 그리고 우드슬랩까지 다양한 가구를 한 자리에 전시,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번 행사는 신혼가구, 우드슬랩, 원목가구, 가죽쇼파, 대리석식탁을 대상으로 한다. 최근 ‘지구상에 단하나의 식탁’이라는 이름으로 우드슬랩이 선호되면서 천정부지로 가격이 오르는 중이다. 이에 파주가구대통령은 우드슬랩을 일반 원목식탁 가격으로 공급한다.

우드슬랩은 나무의 수종별로 가격이 달라서 떡판의 생김새부터 내구성 그리고 수입한 나라까지 따져보고 구입해야 한다. 우드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기 힘든 실정에 파주가구대통령의 우드슬랩 특가대전 소식은 예비 신혼부부의 귀를 반갑게 한다. 이밖에 원목가구와 다양한 쇼파를 특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파주가구대통령 관계자는 “새로운 트렌드의 다양한 가구를 한 자리에서 원스탑 쇼핑으로 살 수 있어 신혼부부나 입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오픈 때부터 파격가 정찰제를 고집하는 파주가구대통령은 원목가구 이외에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그리고 통가죽쇼파까지 30여종의 쇼파를 전시하고 있어, 가구 한번 사려면 힘들게 발품을 팔아야 하는 주부들의 에너지를 세이브해주는 결과를 낳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