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강아지 분양 “말티즈, 푸들 분양받을 때 출처, 건강 체크해야”
상태바
일산 강아지 분양 “말티즈, 푸들 분양받을 때 출처, 건강 체크해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티즈와 푸들은 지능 높고 털 빠짐이 많지 않은 것이 특징, 선호도 높아
미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을 넘어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미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을 넘어섰다. 그중에서도 현재까지 반려견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발표되고 있다.

인생 친구 반려견!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이 반려동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입양 방법을 전해왔다. 강아지 분양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출처와 사후관리,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일이다.

최근 반려견 중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귀여운 모습이 SNS에 오르내리면서, 지난해보다 분양이 늘고 있다. 말티즈와 푸들은 지능이 좋고 털 빠짐이 많지 않은 견종으로 알려져 일반 반려견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다.

일산애견분양 사이트인 스타펫타운은 현재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분양 1년 책임 보장제와 강아지 호텔 평생 서비스, 그리고 무료 케어서비스, 각종 의료비 평생 지원서비스를 비롯해 10여 가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산, 서울, 김포, 인천 등에서 포메라니안과 말티즈, 푸들의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프로모션 내용을 알리고 있다.

스타펫타운 측은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경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중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반려견들은 펫어드바이스 매니저의 아이컨텐 교육 및 바디컨트롤 등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사회성을 길러두었으며 건강관리, 질병관리 등의 메디컬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순종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로, 현재 스타펫타운에서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스타펫타운은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외에도 다양한 견종을 한번에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