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복, 천호맞춤정장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예복, 천호맞춤정장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 맞춤정장, 결혼예복, 혼주정장, 맞춤자켓, 캐시미어 맞춤코트부터 액세서리까지
천호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천호점에서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천호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천호점에서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비지니스 맞춤정장, 결혼예복, 혼주정장, 맞춤자켓, 캐시미어 맞춤코트뿐만 아니라 수미주라 구두, 핸드메이드 맞춤벨트, 실크 타이 등 남자를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 천호점은 강동, 송파, 잠실, 하남 일대의 고객들이 찾는 비스포크 맞춤정장 전문점으로 이번 이벤트는 2018년 봄 예식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라면 결혼예복 패키지와 캐시미어 코트 패키지를, 비즈니스 직장인이라면 두벌 이벤트와 2+1 맞춤셔츠 이벤트를 고려해 볼 만하다.

또한 세퍼레이트 맞춤자켓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도 멋을 챙길 수 있는 적절한 기회가 될 수 있는데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가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는 본사에서 직영 제작소를 운영하며 외주, 하청 없이 모든 제품을 자체제작하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정장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정장 관리나 스타일, 코디 등 전문적인 컨설팅도 가능하다.

HK테일러 천호점 관계자는 “맞춤정장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도 전문적인 상담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드린다”며 “이를 통해 사이즈뿐만 아니라 체형, 핏이 잘 맞는 고객만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HK테일러 천호점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 행사를 통해 영국, 이태리 원단뿐만 아니라 국내 제일모직과 HK테일러 자체제작 원단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