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 머리결 셀프 복구, 관리에 도움되는 헤어 아르간에센스오일
상태바
상한 머리결 셀프 복구, 관리에 도움되는 헤어 아르간에센스오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쓰는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신경 써야
머리를 감을 때 뜨거운 물은 피하는 게 좋다. 모발 손상을 부추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최근 탈색이나 투톤 염색 등 화려한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있다. 다양한 색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번화가에 나가면 백발에 가까운 금발에서부터 초록, 분홍 등 기존에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독특한 색상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염색을 자주 반복하다 보면 머릿결이 상하기 마련이다.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에 펌이나 염색을 하면 스타일링이 제대로 살아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칫 끝부분이 탄 머리가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염색모발을 제대로 관리하려면 평소에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을 꾸준히 실천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손상된 모발을 기르기, 자르기로는 해결되지 않으며 머릿결 나빠지는 원인을 알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상한머리에 염색이나 펌을 하더라도 제대로 효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우선 매일 쓰는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부터 신경 써야 한다. 염색모발이나 상한머리 전용으로 나온 제품을 사용해 머릿결에 충분히 영양을 공급해주는 게 좋다.  

또한 머리를 감을 때 뜨거운 물은 피하는 게 좋다. 모발 손상을 부추길 수 있기 때문이다. 머리를 말릴 때도 수건으로 비비기보다는 물기를 짜내거나 톡톡 두드려 물기를 흡수하고, 자연풍에 머리카락을 건조시키는 게 도움이 된다. 

헤어 앰플이나 미스트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 또한 적합하다. 샴푸나 헤어트리트먼트 후 앰플을 발라주고, 미스트로 마무리만 해도 머릿결이 훨씬 차분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더헤어머더셀러에서 제공하는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과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상한 머리의 관리와 복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은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 깊숙이 영양감을 전하는 앰플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은 최소화하여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동시에 부드러운 머리결로 가꾸어준다.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끈적임 없는 워터 제형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집중 수분을 전하고, 정전기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