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이젠 ‘새차 최저가’ 화두...가격비교사이트 ‘인기’
상태바
장기렌트카 이젠 ‘새차 최저가’ 화두...가격비교사이트 ‘인기’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터카 업계 최저가 경쟁 치열...조건 좋아 소비자에 유리
현재 가격 비교 특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격비교 서비스사이트를 통해 가격비교가 가능하므로 이용해 볼만 하다. 사진/ 아이젠카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겨울 들어 장기렌터가 업계는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차량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부각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의 전유물로 알려졌던 영업용 자동차 장기렌트가 일반인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 온 것이다.

최근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최저가 특판 프로모션을 내걸며 저렴한 금액에 장기렌터카 길을 열었다.

이 프로모션은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차별화된 무보증 장기렌트카 조건을 내걸어 초기 비용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장기렌탈은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차처럼 이용한 후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골라 신차를 1년에서 5년까지 빌려 탈 수 있게 된다. 월 대여료에 보험료,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 서비스까지 포함되고 취득세, 자동차세 등은 낼 필요가 없다.

여기에다 무보증 장기렌트카로도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 초기 자본 들이지 않고 자동차를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는데다가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되므로 장점이 많다.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들에 선호할 만하다.

그러나 조심할 부분도 있다. 자동차 장기렌트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 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가격 비교 특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아이젠카의 서비스에서 가격비교가 가능하므로

이용해 볼만 하다.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장기렌트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렌져IG, 아반떼AD, 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이외에도 K7, 스팅어, 카니발, 스포티지, G80, 소렌토, 소나타, QM3, 크루즈, 스팅어, 그랜저IG, K5 등이 관심이 높은 차종이다.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와 벤츠 E220d, E300 장기렌트 차량 등이 포진되어 있다. 따라서 국산 차에서 수입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젠카에서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서부터 장기렌트카 가격, 장기렌트카승계, 차량리스, 견적, 법인차량리스및렌트,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상담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