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속초 주말여행 대미는 속초장사항 맛집
상태바
11월 속초 주말여행 대미는 속초장사항 맛집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욕 즐기고 해산물 맛보고...겨울 바다 겨울 산으로
수도권 여행자들이 동해와 설악산을 만나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내고 싶다면 속초를 선택해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가을이 가는 것이 아쉬울 만큼 빠르게 겨울이 우리 곁으로 다가섰다. 이 초겨울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이 추천할만한 여행지라면 속초가 첫손가락에 꼽힌다.

쉽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으면서도 경치가 뛰어난 곳이기 때문이다. 수도권 여행자들이 동해와 설악산을 만나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내고 싶다면 속초를 선택해보자. 관광 설비도 완벽한 여행지 속초대게맛집을 찾아 떠난다면 제철 대게가 나오는 지금이 좋다.

설악산 주말여행. 청정한 온천에 몸을 담근 후에 속초의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한 다음 속초대게맛집까지 찾아가서 마무리해 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는 설악산 여행이 제격이다. 설악산에 온천 시설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겨울의 찬바람을 맞으며 뜨끈한 온천욕을 즐기다 보면 마음의 때가 깨끗이 씻겨나가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속초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설악 워터피아가 있다. 설악산 청정한 온천에 몸을 담근 후에 속초의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한 다음 속초대게맛집까지 찾아가서 마무리한다면 최고의 속초 여행을 즐기는 셈이 될 것이다.

워터파크를 온천욕을 마친 후라면 동해의 경관 속으로 들어가 보자. 드넓은 바다는 푸른 설악산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선물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형 워터파크다. 사시사철 운영하는 이 워터파크는 초겨울부터 방문하는 여행객이 더욱 늘어난다. 온천욕으로 피부가 생기를 받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워터파크를 온천욕을 마친 후라면 동해의 경관 속으로 들어가 보자. 드넓은 바다는 푸른 설악산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선물한다. 속초를 여행중심지로 놓고 보면 속초 아바이마을, 아들바위, 해돋이 공원 등 갈 곳이 많다.

속초장사항 맛집 스타대게는 다른 대게맛집과 달리 달리 레스토랑 같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로 차별화한 속초대게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속초 장사항은 속초맛집 중 스타대게를 만나볼 수 있어 여행코스에서 빼놓지 말아야 한다. 속초장사항 맛집 스타대게는 다른 대게맛집과 달리 달리 레스토랑 같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로 차별화한 속초대게맛집이다.

이 속초맛집은 장사항맛집 속초대게맛집이라는 이름을 얻은 것도 이 고급스런 이미지에 힘입은 바가 인다. 외관에서부터 일반 속초 대게 맛집들과 차별화되어 있다.

속초 장사항 맛집의 대게 요리. 속초장사항 맛집은 속초맛집 중 스타대게를 만나볼 수 있어 여행코스에서 빼놓지 말아야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속초 장사항 맛집. 게딱지 볶음밥과 게라면까지 푸짐하게 식탁에 올라오면 식객들은 속초여행의 대미가 이 속초대게맛집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실내는 카페분위기다. 넓은 창문을 통해 동해의 파라노마가 한눈에 들어오는 장사항대게 맛집에서는 와인까지 내놓는다. 메뉴까지 일반 대게집과 느낌이 다르다. 장사항 대게맛집은 반드시 만나봐야 하는 이유다.

장사항 대게 맛집은 곁들이 찬도 훌륭하다. 게살물회, 소라, 새우, 초밥, 생선회 등 각종 밑반찬을 서비스로 내놓으며 고객들의 환심을 샀다. 게딱지 볶음밥과 게라면까지 푸짐하게 식탁에 올라오면 식객들은 속초여행의 대미가 이 속초대게맛집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