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없는 웨딩스드메, 공동구매하면 정찰제로 129만원
상태바
거품 없는 웨딩스드메, 공동구매하면 정찰제로 129만원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수, 예물, 허니문, 한복, 신혼가구, 예식장, 폐백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서비스는 결혼 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예비부부들에게 적합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가을 결혼시즌이다. 요즘 알뜰한 예비신부들 사이에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영 셀프 웨딩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서비스가 인기다.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서비스는 결혼 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예비부부들에게 적합하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압구정동 김라파엘웨딩(대표 김라파엘)은 “계속되는 전세난과 경기불황으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불필요한 스드메 패키지 중간유통을 줄이고 드레스 제작실 스드메 정품 정찰제 129만원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패키지는 스드메(스튜디오, 고급드레스, 메이크업)를 포함한 웨딩 토탈패키지를 추가비용없이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웨딩드레스 장인이 직접 제작한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도입·운영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각종 혼수, 예물, 허니문, 한복, 신혼가구, 예식장, 폐백 등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김라파엘 대표는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무료 예식장 추천도 하고 있으며,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일정 금액만 추가하면 사이즈 조절 및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오늘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를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김라파엘웨딩이나 ‘직구웨딩클럽’ 공식 카페에 접속하면, 웨딩드레스 제작과정 및 예비부부들이 알아야 할 결혼준비상식, 결혼 체크리스트 작성법, 스드메 추가요금 피하는 방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등 결혼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