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낭만 즐길 포천 여행지와 맛집은 어디?
상태바
가을 낭만 즐길 포천 여행지와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9.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악산, 포천 아일랜드, 어메이징 파크 등 가볼만한 곳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인 포천은 수많은 관광 명소와 볼거리가 즐비한 여행명소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포천에도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인 포천은 수많은 관광 명소와 볼거리가 즐비한 여행명소로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포천에서는 휴양을 즐겨도 좋고, 여행지 탐방에 나서도 좋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포천. 그중에서도 운악산은 포천의 가을을 즐기기 가장 좋은 여행지이다. 운악산은 가평과 경계를 이루는 산으로 해발 935m의 봉우리에 기암과 만들어내는 산세가 아름다운 여행지이다. 

운악산은 가평과 경계를 이루는 산으로 해발 935m의 봉우리에 기암과 만들어내는 산세가 아름다운 여행지이다. 사진/ 포천시청

이런 이유에서 소금강으로도 불리는데, 가을이 되면 골짜기마다 단풍이 들면서 절경을 이룬다. 특히 제1경인 백년폭포, 제2경인 다락터 오랑케소, 제3경 눈썹바위, 제4경 코끼리바위 등이 유명하며 국립운악산자연휴양림을 운영해 여행자에게 삼림욕과 숙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포천 아일랜드에도 가을을 맞이해 많은 여행자가 찾고 있다. 1998년 개장한 이곳은 세계 각지의 대표적인 허브를 수집하는 목적으로 세워져 야외정원과 실내정원 등을 조성한 국내 최대급 허브농장이다. 

포천 아일랜드에도 가을을 맞이해 많은 여행자가 찾고 있다. 이곳은세계 각지의 대표적인 허브를 수집하는 목적으로 세워져 야외정원과 실내정원 등을 조성한 국내 최대급 허브농장이다. 사진/ 포천시청

현재는 지중해의 생활 속의 허브를 테마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베네치아, 프랑스 테마 등 오감을 깨우는 허브를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어메이징 파크는 모든 기구물들을 직접 체험 형식으로 제작한 체험형 박물관이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기구에 대한 기초 지식을 배울 수 있고 공학 기구와 밀접한 유대감을 조성해 과학과 사람, 자연과 사람이 만나는 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어메이징 파크는 모든 기구물들을 직접 체험 형식으로 제작한 체험형 박물관이다. 사진/ 포천시청

현재 200여 종의 공학기구를 만날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300m의 숲속 하늘길인 히든브릿지, 국내 최초의 150m 아치형 다리인 서스펜션 브릿지 등 스릴만점의 체험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산정호수는 이름 그대로 맑은 수질과 아름다운 산세를 자랑하는 명성산을 비롯해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밤안개가 피어나는 절경이 아름답고, 호수 주변으로 이어진 산책길을 통해 포천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여행지로 가득한 포천은 여행지만큼이나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점들이 많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처럼 다채로운 여행지로 가득한 포천은 여행지만큼이나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점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전통적인 수제 갈비를 선보이는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수제 갈비를 주력 메뉴로 오랫동안 갈비를 손질하고 양념한 경험과 노하우가 더해진 이동갈비는 담백한 맛과 진한 풍미가 남다르며 가격도 합리적이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전통적인 수제 갈비를 선보이는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외에도 생갈비, 양념갈비와 어울리는 식사 메뉴로 냉면과 된장 갈비 뚝배기 등을 제공하며, 새콤한 동치미와 정갈한 밑반찬은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돋워주고 있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에서 제공하는 양념갈비는 화학조미료와 캐러멜소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유기농 채소와 각종 밑반찬이 상을 가득 채울 만큼 푸짐하게 제공돼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우목정에서 제공하는 양념갈비는 화학조미료와 캐러멜소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유기농 채소와 각종 밑반찬이 상을 가득 채울 만큼 푸짐하게 제공돼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한편, 우목정은 식당 주변으로 주차 시설을 완비해 차량 이용이 편리하며, 600석 이상의 큰 규모로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