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서 여름휴가 보내기...팔당 하남 스타필드 맛집 어때요
상태바
서울근교서 여름휴가 보내기...팔당 하남 스타필드 맛집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과 레저 공간 즐기고... 경정공원 주변서 자전거 하이킹도
스타필드맛집.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 등이 입주해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최고의 위락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사진/ 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한강을 끼고 있는 미사리는 자연을 찾는 서울 시민들의 안식처다. 멀리 가지 않아도 자연의 품에 안길 수 있는 미사리만한 곳이 없다.

북쪽에 홍천강, 동쪽으로 장락산, 남서쪽에 청평호 등 자연환경이 수려해 일찍부터 사랑을 받았다. 가족단위나 연인들의 드라이브 명소로서 카페 촌과 맛집들이 들어서기 시작하며 발달한 곳이다.

팔당 유원지는 교통이 편리해 사계절 방문객들이 찾아온다. 팔당댐 건설로 대형 호수가 생기면서 유원지로 개발된 곳이다. 산과 강이 어우러져 수상스키와 보트 등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미사리에서 레저를 원한다면 하남스타필드가 제격이다. 강남에서는 30분 정도면 도착하는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사진/ 하남 스타필드

10여만 평에 이르는 미사리 경정공원은 무한도전의 촬영지로 전국적으로 알려졌다.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 카누경기장으로 개발되었다가 지금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공원 역할을 한다. 주변에 5km의 자전거 코스에는 주말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여행자들이 몰린다.

호수경기장 주위로 주차시설도 잘 갖추어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인기 있다. 미사리에서 쇼핑과 레저를 원한다면 하남스타필드가 제격이다. 강남에서는 30분 정도면 도착하는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또 6천대 이상의 주차공간까지 갖춘 최대 쇼핑레저 공간으로서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노브랜드까지 다양한 쇼핑품목을 만날 수 있고 실내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 등이 입주해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최고의 위락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미사리 경정공원.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 카누경기장으로 개발되었다가 지금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공원 역할을 한다. 사진/ 미사리경정공원

스타필드가 뜨면서 큰 혜택을 입은 업종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들이다. 많은 하남스타필드 맛집 중에서 천호동 맛집 또는 하남맛집의 타이틀을 거머쥔 맛집은 ‘미사리라이브대게’다. 이 천호동맛집의 주 메뉴는 ‘스페셜 대게한상’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킹크랩과 대게를 푸짐하게 차려내는 하남맛집으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탔다. 천호동맛집 하남스타필도 맛집 등으로 고객마다 부르는 이름은 달라도 모두 미사리라이브 대게를 의미한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킹크랩과 대게를 푸짐하게 차려내는 하남맛집으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상차림비를 별도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데 대게와 킹크랩 외에 푸짐한 곁들이찬이 서비스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 하남스타필드 맛집이 유명해진 이유는 선주직판으로 제공받는 대게와 킹크랩을 재료로 쓰기 때문이다. 선주가 직접 공급하는 대게는 신선도가 높고 가격대비 실속 도 크다.

하남스타필드맛집은 대게를 구입한 다음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비를 별도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데 대게와 킹크랩 외에 푸짐한 곁들이찬이 식도락 여행자들을 흡족하게 한다.

‘미사리라이브대게’의 ‘곁들이찬’으로는 모듬회, 물회, 회스끼, 칠리홍합, 간장새우, 홍게탕 등 10여 가지에 달한다.

천호동맛집 하남스타필도 맛집 등으로 고객마다 부르는 이름은 달라도 모두 미사리라이브 대게를 의미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 천호동 맛집에서는 12시부터 2시 사이에는 점심특선 메뉴를 내놓는다.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간장새우 등 8가지에 달하는 점심메뉴는 합리적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다가 무료 발렛파킹까지 척척 해주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이번 여름휴가 때 멀리가기에 부담스럽다는 여행자들이라면 하남 스타필드에서 쇼핑을 하거나 영화나 자전거를 즐긴 후 하남 맛집에 꼭 들러보자.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디브 대게’서 행복한 주말을 선물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