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은 가까운 하남에서 ‘원데이트립’ 그리고 맛집여행
상태바
무더운 여름은 가까운 하남에서 ‘원데이트립’ 그리고 맛집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에서 즐기는 워터파크, 스포츠레저 등 하남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
하남시는 다양한 문화유적과 자연환경으로 최근 서울 인근 여행지 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남시는 다양한 문화유적과 자연환경으로 최근 서울 인근 여행지 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이다.

더불어 서울과 인접해 있는 하남은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가족단위 여행객에서 나들이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하남시에서는 쇼핑과 레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이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족과 함께 쇼핑하고 편히 쉴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여름이 되어 뜨거운 열기는 아쿠아필드에서 노천온천에서 여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아쿠아필드

특히 강남에서 자동차로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동시에 62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주차공간이 마련돼 주차공간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 없이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여름이 되어 뜨거운 열기는 아쿠아필드에서 노천온천에서 여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옥상에 조성한 인피니티풀은 아쿠아필드가 자랑하는 대표 풀장으로 풀 너머로 한강과 검단산으로 시선이 이어져 색다른 감성을 전해준다.

스포츠몬스터는 여름을 이열치열로 보낼 수 있는 장소로 놀이와 스포츠가 융합된 놀이 문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포츠몬스터는 개인의 복장과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이나믹한 입체 공간에서 베이직, 익사이팅, 어드벤처, 디지털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포츠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개인의 복장과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이나믹한 입체 공간에서 베이직, 익사이팅, 어드벤처, 디지털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포츠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자동차 마니아라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의 자동차와 미래의 자동차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이동수단으로써의 자동차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주고 있는 모습을 직접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마니아라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의 자동차와 미래의 자동차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이동수단으로써의 자동차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주고 있는 모습을 직접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하남에는 다채로운 체험시설과 함께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품격있는 분위기로 누구나 좋아하는 미사리 맛집이다.

미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 스타필드와 미사리, 팔당과 가까워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품격있는 분위기로 누구나 좋아하는 미사리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가게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산 후 요리를 맡기는 형식이다. 여기에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고급스러운 대게 풀코스를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팔당 맛집인 이곳에서는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메인 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가게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산 후 요리를 맡기는 형식이다. 여기에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고급스러운 대게 풀코스를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팔당 맛집인 이곳에서는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정오부터 2시까지는 점심 특선을 준비해, 홍게 수제비 등을 단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