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팔 때 대우받고... 중고차 구매는 알뜰하게
상태바
내 차 팔 때 대우받고... 중고차 구매는 알뜰하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매매 믿고 편안하게 하려면 정직한 업체 만나야
저렴한 비용으로 자가용을 구매하고 싶다면 좋은 중고차거래 사이트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중고차 사이트 알찬조인카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사회 초년생들이 가장 먼저 갖고 싶은 아이템은 자가용이다. 처음 차를 구입하는 사회 초년생이나 전업 주부들이라면 중고차에 눈을 돌려볼만하다.

한국의 중고자동차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신차를 구매가 망설이는 이들이 주로 중고차 시장을 두드린다.

저렴한 비용으로 자가용을 구매하고 싶다면 좋은 중고차사이트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편법적인 사이트도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요즘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중고차 판매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고차거래 사이트가 있다.

이들은 투명한 거래, 전문적인 컨설팅, 저렴한 중고차할부를 주창하며 소비자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중고차 거래 사이트 알찬조인카는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하는 업체다.

알찬조인카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매물부터 상황까지 천차만별”이라며 ”자가용이 꼭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일대일상담을 통해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한정된 자금으로 중고차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한도증액과 금리를 줄여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한다.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하게 돕고 차를 판매하려는 이들에게 가장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이를 목적을 위해 알찬조인카는 모든 중고차 거래에 수수료를 줄였다.

박리다매를 통해 이 목표에 다가선 것이다. 수수료는 10~30만원 선에 불과한데도 영업이 가능한 이유는 소비자의 성원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는 전국적으로 중고차전문 알찬조인카의 위상을 높혔다. 화성, 영통, 동탄,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구매와 판매 상담이 이어지는 것이 그 증거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고객들은 차량 선택부터 정비, 출고 과정까지 중고차 구매의 전 과정을 알찬조인카에 맡기는 경우가 흔할 정도다.

소비자의 신뢰는 중고차사이트 알찬조인카의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I40중고, 포르테중고, 프라이드중고, 아우디중고, 쏘울중고차 등 다양한 차종이 거래되는 실상을 확인할 수 있다. 차량은 1천만원대중고차, 5백만원대 중고차를 위주로 다양한 가격대의 중고차들이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