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홈페이지 접속 불가
상태바
에어부산, 홈페이지 접속 불가
  • 이상엽
  • 승인 2015.05.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이 이틀간 부산-제주노선을 1만 9,990원부터, 김포-제주노선은 2만 4,900원부터 판매한다. 사진제공/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이틀간 부산-제주노선을 1만 9,990원부터, 김포-제주노선은 2만 4,900원부터 판매한다. 사진제공/ 에어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상엽 기자  에어부산이 1만원대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을 판다는 소식에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에어부산은 18일부터 이틀간 여름 성수기 전 미리 제주도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홈페이지는 이벤트를 참가하고자 하는 접속자들이 몰려 접속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 에어부산의 모바일 예약사이트도 일시적인 접속량 증가로 접속이 불가해 이벤트를 참여하려는 여행객들이 큰 불편을 토로하고 있다.

► 부산-제주 노선 1만원대, 김포-제주 2만원대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가 펼쳐진 에어부산 항공권은 오는 7월 22일까지 탑승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제주 노선은 1만 9,900원, 김포-제주 노선은 2만 4,900원부터 예약 가능한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써 18일부터 오는 7월 22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이다. 에어부산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해당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으나, 예상외로 많은 접속자들이 몰려 해당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도 이뤄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에어부산은 이번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 이외도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를 통해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는 탑승 3개월 전에 예약 가능한 항공권으로써 정상운임의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