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시즌 해외 데이터 로밍 할인 시행
상태바
여행시즌 해외 데이터 로밍 할인 시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5.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맵은 신규 해외로밍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제한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 추가 할인을 시행 한다. 사진 제공/ 트래블맵
트래블맵은 신규 해외로밍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제한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 추가 할인을 시행 한다. 사진 제공/ 트래블맵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5월 연휴 시즌 가족이나 친구끼리 해외여행에 나서고 있다.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모바일 메신저나 SNS에 업로드 위해 호텔과 식당, 관광지 등에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한다.

그러나 이동 중 현지 관광지나 식당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없어 데이터 사용이 필요하지만,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이용 하기엔 부담이 되었다.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트래블맵은 ‘모비모바일(PLAYWIFI)’ 신규 해외로밍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제한 해외 데이터로밍 서비스 추가 할인을 시행 한다.

우선 ‘꽃보다 시리즈’ 방영으로 많은 분이 찾는 유럽 지역의 경우, 유럽 42개 국가에서 이용 가능 한 USIM 로밍을 이용하면 1일 4,00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미국, 홍콩 대만,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에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포켓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된다.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는 LTE나 3G 신호를 와이파이로 전환, 1일 6,000원의 정액 요금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포켓 와이파이 단말기는 최대 10명까지 동시 사용 가능하여 기존 이통사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요금이 1일 9,000~10,000원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 장점이 있다.

트래블맵 로밍 서비스 이용 방법은 출국 1~3일 전에 홈페이지 통해 사전 신청 후,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에서 수령과 반납이 가능하다.

트래블맵 관계자는 “이번 포켓 와이파이, USIM 로밍 추가 할인 적용으로,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래블맵 로밍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ravelmap.co.kr/roaming) 참고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