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톱 여배우 ‘제시 멘디올라’방한
상태바
필리핀 톱 여배우 ‘제시 멘디올라’방한
  • 김효진
  • 승인 2015.04.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의 톱 여배우 제시 멘디올라가 내한해,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필리핀의 톱 여배우 제시 멘디올라가 내한해,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필리핀 톱배우이자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인 ‘제시 멘디올라’가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초청으로 방한하여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제시 멘디올라의 이번 방한은 충청북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공동 지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필리핀 방송사 ABS-CBN의 Umagang Kay Ganda(모닝 인포테인먼트 쇼) 취재팀이 동행하여 경복궁, 청와대사랑채, 동대문,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명소 및 충청북도의 성지순례 관광지와 수원화성, 에버랜드 등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필리핀 전역에 소개할 예정이다. 

► 제시 멘디올라는 이번 방한 후,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제시 멘디올라는 지난 2013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팬 사인회 및 한국관광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관광의 매력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한편, 제시 멘디올라는 필리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로 이번 방문 동안 아리랑 TV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