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5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장학생 모집
상태바
하나투어, ‘2015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장학생 모집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오는 5월 12일까지 관광 관련 학과 대학생 대상 참여형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오는 5월 12일까지 관광 관련 학과 대학생 대상 참여형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하나투어는 오는 5월 12일까지 ‘2015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장학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투어챌린저는 창의적 관광 인재를 육성한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하나투어의 참여형 장학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국내 및 해외 각 지역을 탐방하며 관광산업의 현장을 체험하고, 대학생 특유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하나투어의 배낭여행 노하우를 결합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회를 얻는다.

올해 투어챌린저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의 관광 관련 학과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접수하고, 별도의 온, 오프라인 미션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온라인 미션은 투어챌린저 10주년과 라오스 남부지역에 대한 홍보 활동으로, 각각을 소개하는 홍보 게시물을 온라인 채널에 올리면 된다. 오프라인 미션은 지원분야에 따라 라오스 남부를 홍보하는 기획안 또는 영상물을 제작해 메일(tourchallenger@hanatou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5월 27일에 최종 발표된다. 선발된 30여 명의 장학생은 6월 5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발대식을 치르고 라오스 남부 및 국내로 탐방을 떠난다. 또한, 하나투어가 주관하는 각종 대내외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부여되며, 이후 하나투어에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투어챌린저 홈페이지(www.tourchallenger.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하나투어 CSR팀(02-2127-6678)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tourcsr), 트위터(@hanatourcs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