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Amazing Korea Concert’열려
상태바
인천공항, ‘Amazing Korea Concert’열려
  • 김지수
  • 승인 2015.04.2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이 5월 첫째주, 1층 밀레니엄홀에서 5월 정기공연을 갖는다. 사진 제공/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이 5월 첫째주, 1층 밀레니엄홀에서 5월 정기공연을 갖는다. 사진 제공/ 인천국제공항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연중 365일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인천국제공항이 5월 첫째 주 황금연휴 기간 여객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5월 정기공연 ‘Golden Week Amazing Korea Concert’는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닷새간 인천공항 1층 밀레니엄홀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한류드라마 OST 콘서트, 팝페라, 오케스트라, 국악 및 전통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며,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1일에는 호주의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그룹, 텐테너스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내한공연에서는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음악 OST, 재즈, POP에 이르는 레퍼토리와 라이브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2일에는 현악 4중주단 노부스콰르텟, 피아노 3중주단 트리오 제이드가 함께하는, 감동과 품격이 있는 클래식 무대가 펼쳐진다.

3일에는 가수 린, 김태우, 한류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 아이리스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드라마의 OST들이 무대에 오른다.

4일에는 디자이너 정경희의 의상과 국립국악원무용단 안무가 이종호의 무용이 만나는 고품격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준비돼있다.

마지막 날인 5일 ‘어린이날’에는 국악인 손양희와 국악의 차세대 명창 꿈나무들이 모여 행복한 국악 한마당을 선보인다.

인천공항 5월 정기공연 ‘Golden Week Amazing Korea Concert’를 더욱 가깝게 즐기고 싶은 관람객을 위해 일부 좌석은 지정좌석으로 운영된다.

인천공항 홈페이지(www.airport.kr)에서 누구나 선착순으로 관람 좌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좌석이 없어도 스탠딩으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