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쇼핑몰도 걸그룹을 메인 모델로
상태바
자전거 쇼핑몰도 걸그룹을 메인 모델로
  • 조용식
  • 승인 2015.03.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걸그룹 씨엘씨가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메인모델로 캐스팅됐다. 데뷔곡 '페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씨엘씨의 장승연(맨 앞)이 자전거를 정비하는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고르고타고
신인 걸그룹 씨엘씨가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메인모델로 캐스팅됐다. 데뷔곡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신인 걸그룹 씨엘씨가 자전거 정비를 하는 미캐닉으로 변신했다.

데뷔곡 '페페(PEPE)'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자전거 미캐닉으로 변신한 이유는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메인모델로 캐스팅됐기 때문이다.

► 초록 잔디밭을 배경으로 생기 발랄한 에너지의 걸그룹 씨엘씨가 고르고타고 자전거 박스와 함께 촬영하는 모습.

► 씨엘씨의 오승희 양이 고르고타고의 픽시자전거인 로타지오네를 타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씨엘씨 멤버들이 자전거 배송을 위해 자전거 박스를 탑차에 실고 있는 모습.

► "자전거 정비가 이렇게 재미있는 지 몰랐어요"라며 환하게 웃는 씨엘씨의 멤버 장승연 양.

씨엘씨는 최근 고르고타고 모텔로 선정되면서 자전거 모델은 물론 자전거 정비, 배송 장면도 거뜬히 해냈다.

고르고타고의 김태균 팀장은 "씨엘씨 멤버들은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은 픽시 자전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자전거 정비, 배송 촬영을 하는 동안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고르고타고가 공개한 사진에는 씨엘씨 멤버 장승연, 장예은, 오승희가 자전거 정비를 위해 뒷바퀴를 점검하고 장면과 배송을 위해 짐을 나르는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다.

또한, 장승연, 장예은이 고르고타고 박스를 직접 배송하는 모습과 픽시자전거인 로타지오네, 하이브리드, 사이클, MTB 등 고르고타고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자전거 촬영 스틸 컷 장면도 포함되어있다.

► 씨엘씨의 장승연과 장예은이 고르고타고 자전거를 배송하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 

► 고르고타고에서 판매하는 하이브리드, 사이클을 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씨엘씨 멤버들.

► 산악자전거인 MTB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클래식한 디자인의 픽시 자전거와 함께 한 씨엘씨 멤버들.

► 고르고타고의 이정후 이사는 "씨엘씨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건강하고 참신한 이미지가 고르고타고와 부합하여 메인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고르고타고의 이정후 이사는 "씨엘씨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건강하고 참신한 이미지가 고르고타고가 지향하는 기업이념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고르고타고 동영상 CM송은 포미닛의 전지윤이 직접 작곡해 선물한 곡으로, '재미있게 고르고, 신나게 타고 ~ 고르고 타고 언제든지 즐겁게'라는 가사와 함께 씨엘씨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그대로 표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